본문 바로가기

정지유프로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골프패션 각선미 빛나는 사진

^__^♡!! 2022. 3. 23.
반응형

정지유프로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골프패션 각선미

정지유 프로는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연예인급 외모와 훤칠한 몸매를 바탕으로 많은 골프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정지유프로의 프로필과 각선미 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정지유 프로 프로필

정지유프로는 1996년 1월 10일 생으로 만 25세입니다. 20대 중반의 나이로 올해 KLPGA 정규 시드권을 확보하여 올해 투어 대회에서 자주 볼수 있을것 같은데요!

최근 골프 커뮤니티를 돌아보니 정지유프로에 대한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그만큼 실력은 기본이고, 연예인급 미모를 뽐내다보니 더욱 많은 골프팬들의 관심을 받게 되는것 같습니다.

 

2.정지유 프로 키 각선미 소속팀

정지유프로의 키는 173cm로 사진에서 보듯이 시원시원한 신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모델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정도인데요! 정말 골프웨어 모델로 출연해도 모자람이 없어보입니다.

 

손새은 프로 프로필과 키 나이 몸매 남자친구 임찬규 열애설

 

손새은 프로 프로필과 키 나이 몸매 남자친구 임찬규 열애설

손새은 프로 프로필과 키 나이 몸매 남자친구 임찬규 열애설 에이핑크 손나은의 동생 손새은이 미모와 높은 실력으로 골프팬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고 있습니다. 최근 tvN '골벤져스'에 출연하

model.tistory.com

뿐만아니라 골프웨어 특성상 치마나 바지가 다소 짧은 편인데 한치의 굴욕없이 매끈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습니다. KLPGA에는 2015년 8월에 입회하여 현재 레노마 골프 소속팀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3.정지유 프로 골프경력

골프의 시작이 다른 선수들에 비해 늦은 18세였지만, 점점 두각을 나타내며 2016년에는 드림투어에서 활약하고 2020년에는 정규투어 시드 50위를 랭크하면서 올해에는 첫 정규 투어에 참여하게 되겠습니다.

 

 

군더더기없는 스윙과 침착함을 겸비한 정지유프로이기에 올해 정규투어 성적도 기대가 되고 필드위에 등장할 정지유프로의 골프패션 또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부상없이 좋은 성적 거뒀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