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영 아나운서 근황과 라이브레슨70 골프패션
박신영 아나운서 근황과 라이브레슨70 골프패션
여성 골프의류를 잘 소화하는 방송인을 꼽으라면 단연 과거 JTBC 라이브레슨 70의 진행자였던 박신영 아나운서를 추천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과거 JTBC 라이브레슨70 진행자였던 박신영 아나운서의 골프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렬하면서 섹시한 레드 색상
박신영 아나운서는 90년생으로 뉴욕대학교를 나와 최근까지 JTBC에서 아나운서로서 방송활동을 해왔고 청순한 페이스에 서구적인 몸매로 많은 이들의 관심은 받았습니다.
최근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잠시 방송 일을 그만두고 자숙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박신영 아나운서인데요.. 이번일로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고 놀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박신영 아나운서가 과거 방송에서 즐겨입는 레드색상은 강렬하면서도 섹시미를 보여주는데 탁월한 색상인데요~ 레드색상은 블랙, 화이트와 함께 입어주면 더욱 그 효과가 커지는데 이러한 색상의 조화를 박신영 아나운서는 잘 알고 있는 듯 합니다.
특히 그녀의 서구적인 몸매는 레드색상과 잘 어울릴수 있는데 짧은 미니스커트와 더불어 밀착되는 상의로 입어줌으로써 더욱 부각되는 효과가 있는 듯 하네요!
다리가 길어보이는 화이트 색상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오면서 그동안 중단했던 운동을 다시해볼까하는 이들이 많은데 가장 보편적인 화이트 색의 골프웨어를 봄에 찾는듯 합니다.
특히 골프는 야외 스포츠다보니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편인데 화이트 색상의 경우 무난하게 입기 편하고 무엇보다 따스한 봄에 입기 좋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레드 색상과 더불어 박신영 아나운서가 즐겨입었던 색상은 바로 화이트 색상인데, 그녀의 청순한 페이스와 참 잘어울리는 색상인듯 합니다.
깨끗해보이면서 밝은 느낌의 화이트 색상은 박신영 아나운서와 매우 잘 어울리는데 그녀의 밝은 피부톤과도 잘 매치되는 것 같습니다. 서구적인 몸매뿐만아니라 날씬한 각선미가 더욱 돋보여지게 되는 색상인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블랙 색상
마지막으로 박신영 아나운서의 세련미를 더욱 부각시켜주는 블랙 색상입니다. 골프의상 뿐만아니라 평상복에 있어서 원피스에서도 즐겨입는 블랙색상인듯 합니다.
최현미 KBS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아름다운 각선미 패션
밝은 피부에 블랙색상이 안 어울린다고 생각될수있지만 블랙색상 때문에 오히려 피부가 더욱 밝아보이는 효과도 있는듯 합니다.
이렇게 박신영 아나운서가 즐겨입는 골프의상 색상 3가지를 알아봤는데요~ 날씨가 좋아지면 그녀의 의상도 점차 예쁘고 세련된 의상들로 바뀔만큼 방송에서 그녀의 패션에 대해 지켜보고 참고해서 필드로 나가보도록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model.tist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