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현 골프 필드룩과 각선미 눈부신 청순 글래머 패션사진

^__^♡!! 2022. 3. 23.
반응형

조현 골프 필드룩과 각선미 눈부신 인스타 패션사진

최근 베리굿 출신의 조현이 남다른 골프장 필드룩을 선보이면서 골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섹시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조현의 골프웨어 뿐만아니라 그녀의 몸매까지도 함께 주목받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조현 골프 필드룩과 각선미 눈부신 청순 글래머 패션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조현 골프 필드룩 패션

조현 인스타에 최근 여러장의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사진 속에는 타이트한 흰색 짧은 골프웨어를 입고 골프를 즐기는 조현의 모습이 담겨져있었습니다.

 

조현의 몸매와 함께 골프웨어가 화제가 되면서 자연스레 조현 골프 브랜드가 무엇인지 묻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검스녀 조현 SNL 시즌8 움짤과 섹시의상 몸매 알아보기

 

검스녀 조현 SNL 시즌8 움짤과 섹시의상 몸매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리굿 조현의 과거 SNL 시즌8 당시 화제가 되었던 의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아버지 몰래 걸그룹 활동을 시작했고 움짤을 본 아버지가

model.tistory.com

PXG 골프웨어 브랜드

바로 PXG(Person Xtreme Golf)였습니다. 2014년 미국 애리조나에서 론칭한 PXG는 최고라는 자부심이 없었더라면 출시 자체를 하지 않았을거라는 말에서 자신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조현이 입은 PXG 치마 길이도 길이지만, 그녀의 매끈한 각선미에 모두 넋을 놓고 봤다고 합니다. 평소에 얼마나 그녀가 몸매 관리에 신경쓰고 있는지 사진 한장만으로 충분히 알수 있었던 대목이었습니다.

조현의 한뼘 치마 속 각선미

타이트한 골프웨어 톱을 입은 조현은 속바지가 훤히 보일정도로 한뼘 치마라 불리는 짧은 치마를 입고 쭉 뻗은 각선미를 선보여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실 골프웨어에서 치마가 짧은 이유는 두 다리를 편하게 사용하면서 동시에 여성미를 갖추기 위해 입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보니 속바지가 필수인데 이런 속바지가 보인다해서 논란이 되는 것은 좀 아쉬운 부분인것 같습니다.

 

 

2. 조현 인스타

연예인이자 SNS 인플루언서인 조현은 수천만원에 달하는 고가의 명품을 착용한 모습과 럭셔리한 일상을 공개하기로 유명한데요! 일명 금수저 아이돌로도 유명한 조현이지만, 그렇다고해서 무작정 돈을 쓰진 않습니다.

금수저일지라도 남을 배려하는 모습이 참 아름다운 조현인데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런 노출 외에는 기사가 많지않다는 것이 너무나 아쉬운 부분입니다.

 

여자프로골퍼 선수별 필드 투어 및 인스타 사진 보기

 

여자프로골퍼 선수별 필드 투어 및 인스타 사진 보기

여자프로골퍼 선수별 필드 및 인스타 사진 보기 KLPGA를 좋아해서 글을 매일 쓰다보니 블로그 내에서 좀더 편하게 미녀 여자골퍼 선수들을 검색할 수 있게 해달라는 여자프로골프 팬들의 요청이

model.tistory.com

베리굿 조현 근황

한편 조현이 속한 베리굿은 지난 1월에 네번째 미니앨범인 Undying Love를 발매했지만 대중의 마음을 크게 사로잡진 못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현은 최근 웹드라마 학교기담, 영화 최면에 출연하면서 가수와 연기를 동시에 해내고 있습니다.

 

정말 열심히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는 조현인데요! 대중들에게 인정받을만도 한데 너무나 운이 없는건지 아쉽기만 합니다. 그녀의 계속된 연기 행보에 팬으로서 진심으로 응원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