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새은 프로 프로필과 키 나이 몸매 남자친구 임찬규 열애설

^__^♡!! 2021. 11. 15.
반응형

손새은 프로 프로필과 키 나이 몸매 남자친구 임찬규 열애설

에이핑크 손나은의 동생 손새은이 미모와 높은 실력으로 골프팬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고 있습니다. 최근 tvN '골벤져스'에 출연하여 지진희, 조세호, 구본길과 함께 골프 예능에 도전했는데요!

 

아래에서 손새은 프로의 프로필과 키 나이 몸매에 대해 알아보고, 최근 기사화된 LG트윈스 투수 임찬규 선수와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1. 손새은 프로 프로필 나이

손새은 프로 사진손새은 프로 사진손새은 프로 사진

1997년 11월 10일에 태어난 손새은은 2017년 KLPGA에 입회하여 프로 골퍼로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YG스포츠 소속 선수로 등록되어 있는데요! 최근 손나은이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면서 YG그룹내에 자매가 소속되었습니다.

 

언니인 손나은과 비슷한 분위기와 외모로도 유명하며, 각종 골프웨어 광고시장에서 뜨거운 라이징 스타이기도 합니다. 학창시절 서울시협회장배 여중부 단체전 2위, 전국 중고골프대회 개인전 8위, 여고부 개인전 3위 등 남다른 골프 실력을 뽐내왔습니다.

 

2. 손새은 임찬규 열애설

LG트윈스 소속 투수인 임찬규 선수와 열애설이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되었습니다. 손새은의 생일 파티에 친언니 손나은을 비롯해 임찬규가 참석한 정황이 밝혀지며 이들의 열애설이 불거졌는데요~

손새은 임찬규손새은 임찬규 인스타 사진

앞서 손새은의 생일은 11월 10일로 같은 시각 한 바베큐 전문점에서 먹은 사진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비교아닌 비교되면서 일부 누리꾼들은 이들의 열애를 기정사실화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양측의 입장이 밝혀진 바가 없고, 단순히 추정으로만 하기에는 남녀간의 연애라는 것이 밝히기 힘든 부분이기도 하고 많이 알려진 분들이기에 기다려주는 것이 옳을것 같은데요! 중립 상태에서 이들의 의견을 들어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손새은 프로 인스타와 각선미 잡아주는 치마 패션

 

손새은 프로 인스타와 각선미 잡아주는 치마 패션

손새은 프로 인스타 손새은 프로 인스타와 각선미 잡아주는 치마 패션 스포츠 분야에 인상적인 쌍둥이들이 많습니다. 쌍둥이는 아니지만 쌍둥이처럼 닮은 손나은&손새은 자매가 있는데요! KLPGA

model.tistory.com

 

 

3. 손새은 프로 키 몸매

늘씬한 175cm의 키와 빼어난 이목구비로 골프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손새은 프로인데요! 외모와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미셸 위가 롤모델이라 그런지 손새은 프로 또한 미셸 위 못지않은 외모와 실력을 갖추고 있는것 같습니다.

손새은 프로 사진손새은 프로 사진손새은 프로 사진

 

손새은 프로는 친언니의 유명세를 넘어보고 싶다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과거 LPGA 도전을 생각할 정도로 선수로서 성공하고 싶다는 생각을 여러차례 밝혀왔습니다. 또한 언니에게도 부끄럽지 않은 동생이 되도록 분야는 다르지만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면서 언니에 대한 사랑을 둘러 표현하였습니다.

 

작년 2월에는 케이블 예능프로인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7'에 이름이 언급만 되었지만 화제성 1위에 오르면서 스타성을 인정받은 손새은 프로인데요! 올해 드디어 골프예능이 출격하면서 기대감이 최고조로 올라가는것 같습니다.

 

손새은 프로의 성공적인 예능 데뷔와 더불어 2022시즌 투어 성적 또한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손새은 프로의 프로필과 키 나이 몸매 남자친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