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승은 프로 스타킹 각선미가 아름다운 미녀골퍼

^__^♡!! 2022. 3. 23.
반응형

지승은 프로 스타킹 각선미가 아름다운 미녀골퍼

 

한국 미녀골퍼 중 한명인 지승은 프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상당히 눈에 뛸 정도로 예쁜 외모와 몸매로 유명한데요!

 

지승은 프로의 스타킹 각선미에 대해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승은 프로 프로필과 외모

한국 미녀골퍼 중 한명인 지승은 프로는 93년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KLPGA에는 2012년 6월경 입회하여 활동하다가 레슨 프로로 전향하여 현재 많은 팬들과 직접 만나고 있습니다.

 

데뷔부터 상당히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아온 지승은 프로인데요! 많은 관심이 그녀에게 독이 되었을까요.. 기대이상의 성적을 거두지 못하며 노력한만큼의 실력이 나오지 않아 많은 팬들뿐만아니라 스스로도 아마 안타까운 시간을 보냈을거라 생각됩니다.

쇼핑몰 모델이자 골프선수

지승은 프로의 프로필은 공개되어있지않아서 추측만 할 뿐이었는데요~ 그녀가 활동하고 있는 여성의류 쇼핑몰에 가보니 다행히 프로필이 공개되어있어서 찾아볼수 있었습니다.

 

강다나 골프선수 스윙과 가슴 뛰는 몸매의 소유자

 

강다나 프로 나이와 고향 다리가 예뻐보이는 골프코디

올해 30세로 20대 초중반과 같은 외모와 몸매에 탄탄한 골프실력을 가진 강다나 프로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강다나 프로만의 다리가 예뻐보이는 골프웨어와 그녀의 각선미 사진을 살펴보도록 하

model.tistory.com

지승은 프로는 키가 큰 미녀 골퍼로 알려져있는데요~ 프로필 상의 키는 168cm로 추측한 대로 우리나라 여성 평균 키보다 컸습니다. 그녀는 여성스러운 의상을 즐겨입는듯하는데요. 힐까지 신는다면 170cm를 훌쩍 넘어버리기에 늘씬한 그녀의 각선미가 돋보여지는것 같습니다.

자기관리에 충실한 지승은 프로

평소 필라테스와 운동을 통해서 다져진 몸매이기에 어떤 골프의상을 입어도 맵시가 산다고 할까요? 골프웨어들이 정말 잘 어울리는 지승은 프로입니다.

물론 2017년부터 여성의류 쇼핑몰에서 활동할 정도로 그녀의 외모와 몸매는 인정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의상 하나하나 구입하는데 까다로운 여성들이 선택한 모델이니 당연히 그렇다고 생각이 드네요.

지승은 프로의 각선미

지승은 프로의 경기 사진들을 보면 스타킹을 신은건가 싶을정도로 아주 매끈한 각선미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나오는것 같습니다. 

 

 

이러한 각선미를 기본으로 그녀가 치마나 원피스를 입으니 정말 눈이 부실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이었습니다. 큰 키가 컴플렉스라고 생각하는 여성들은 지승은 프로를 보면서 참고한다면 충분히 극복하고, 오히려 장점으로 만들수 있지않을까 싶네요.

인스타그램 SNS활동

골프웨어를 입었을때 정말 예쁜 프로골퍼구나 싶었는데, 사복을 입으니 또 다른 모습의 지승은 프로가 보였습니다. 지승은 프로는 개인SNS을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며 사생활들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안소현 프로의 가슴뛰는 골프웨어와 글래머를 위한 코디추천

 

안소현 프로의 가슴뛰는 골프웨어와 글래머를 위한 코디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필드에서 빛나는 안소현 프로골퍼의 의상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안소현 프로는 레슨형 프로가 아닌 투어 위주로 시합에 나가는 프로골퍼입니다. 어렸을때 음악을 했으나

model.tistory.com

그녀의 외모와 몸매만을 보고 과하게 연락할 팬들이 있을수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공개로 전환하지않고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은 참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이게 바로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가 아닌가 싶네요

레슨프로로서 활동중인 지승은 프로

2012년에 KLPGA에 입회하여 아쉽게도 기대이상의 성적을 거두지못하고 현재는 레슨 프로로 전향하여 활동중인 지승은 프로인데요! 어느 곳에서든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올해에는 보상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외모와 몸매만큼이나 뛰어난 골프 실력을 가지고 있는 그녀이기에 레슨 프로로서 골프 대중화에 큰 힘을 실어줄거라 믿으며 그만큼 큰 인기를 얻어서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