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수빈 프로 인스타 프로필 몸매 나이 베이글 미녀골퍼

^__^♡!! 2022. 3. 23.
반응형

안수빈 프로 인스타 프로필 몸매 나이

1세대 미녀골퍼에 안신애, 유현주, 안소현이 있다면 2세대 미녀에는 안수빈 프로가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아래에서 안수빈 프로의 프로필 인스타 몸매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수빈 프로 프로필

안수빈 프로는 1998년 7월 9일생으로 올해 만21세의 프로골퍼입니다. 나이는 어리지만 드림투어 우승과 준우승 경험이 있을 정도로 기본기가 탄탄하며 실력과 매력을 모두 갖춘 완성형 프로골퍼입니다.

 

강다나 골프선수 스윙과 가슴 뛰는 몸매의 소유자

 

강다나 프로 나이와 고향 다리가 예뻐보이는 골프코디

올해 30세로 20대 초중반과 같은 외모와 몸매에 탄탄한 골프실력을 가진 강다나 프로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강다나 프로만의 다리가 예뻐보이는 골프웨어와 그녀의 각선미 사진을 살펴보도록 하

model.tistory.com

2018년 KLPGA 입회하여 2020년 군산CC 드림투어 17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한세 휘닉스CC 드림투어 2차전에서 준우승을 거두는 등 투어프로로서 경험을 단계적으로 쌓고 있는 모습입니다.

안수빈 프로 소속사 경력

안수빈 프로의 소속사는 골든블루로 입회 2년 4개월만에 드림투어 우승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면서 안프로와의 찰떡 궁합을 과시하였습니다. 골든블루는 국내 정통 위스키 1등 기업으로 국내 주류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우승과 준우승으로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안수빈 프로는 귀여운 외모와 탄력있는 건강한 몸매로 벌써부터 포스트 유현주라며 팬들이 이야기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안수빈 프로 각선미 몸매

167cm의 이상적인 키에서 나오는 드라이브 샷을 비롯해서 매끈한 각선미와 몸매는 강인하게만 보였던 안수빈 프로의 또다른 여성미를 보여주는 부분으로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안수빈 프로의 혈액형은 A형으로 소극적이라는 혈액형이지만, 의외로 털털한 면도 있으면서 전형적인 여성스러움을 가지고 있는 볼수록 매력적인 프로골퍼가 아닐수 없습니다.

작년 KLPGA 드림투어 왕중왕전 2020을 끝으로 현재 골프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안수빈 프로인데요! 2021시즌에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부상없이 건강하게 2020년보다 좀더 발전한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서두르기엔 아직 나이가 많이 어리니깐요! 지금까지 '포스트 유현주' 안수빈 프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