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시연B프로 프로필과 각선미 아름다운 인스타 사진 패션

^__^♡!! 2022. 3. 23.
반응형

김시연B프로 프로필과 각선미 인스타

KLPGA의 귀여운 미녀 골퍼 김시연B프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김시연B프로 프로필과 아름다운 각선미의 인스타 사진을 통해 패션을 알아보겠습니다.

 

 

김시연B프로 프로필

김시연B프로는 1996년 2월 29일생으로 올해 20대 중반의 나이입니다. KLGA 입회를 2014년에 하여 현재 8년차인 그녀는 작년까지 투어 프로로서 다양한 대회에 참가하여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2020 그랜드 삼대인 점프투어, 모아저축은행/석정힐CC 점프투어에서 기대에 못미치는 순위로 아쉬움을 남겼으나 부상없이 꾸준히 대회에 참가하며 곧 좋은 모습을 보여줄것으로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김시연B프로 여성미

단정하면서 깔끔한 골프웨어를 입었을때는 누구보다 카리스마 넘치는 김시연B프로지만, 일반 사복을 입었을때는 여성미 넘치는 여자 김시연으로서 다양한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고 있는데요!

 

안수빈 프로 인스타 프로필 몸매 나이 베이글 미녀골퍼

 

안수빈 프로 인스타 프로필 몸매 나이 베이글 미녀골퍼

안수빈 프로 인스타 프로필 몸매 나이 1세대 미녀골퍼에 안신애, 유현주, 안소현이 있다면 2세대 미녀에는 안수빈 프로가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아래에서 안수빈 프로의 프로필 인스타 몸매 나

model.tistory.com

핑크색 골프웨어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골프선수가 또 있었나 싶을정도로 김시연B프로의 여성미를 잘 나타내주는 색상같습니다.

김시연B프로의 명품 각선미

아름다운 매끈한 각선미가 일품인 김시연B프로의 신장은 168cm로 모델과 같은 각선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골프 외 틈틈히 자기관리를 하면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것 같은데 탄력있는 하체를 통해 호쾌한 스윙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베이글 골프녀 김시연B

베이글(베이비 페이스+글래머) 미녀 골퍼로서 아찔한 각선미와 풍만한 가슴은 분명 팬들을 사로잡을 매력포인트라 생각되는데요!

 

 

외모 또한 아이돌급이라서 우승 트로피만 차지한다면 얼마든지 팬들의 관심과 광고주들로부터 관심을 많이 받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김시연B프로는 현재 도휘에드가라는 전남 목포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건설회 소속으로 드림투어에서 활동하는 유망주 프로골퍼들이 즐비한 소속사입니다.

 

기대만발의 김시연B프로의 앞날에 진심으로 응원하며, 팬으로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