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승현 아나운서 프로필과 정장 레깅스 패션 모음

^__^♡!! 2022. 3. 22.
반응형

이승현 아나운서 프로필과 정장 레깅스 패션 모음

결혼을 했지만 아직도 인기가 많은 여자 아나운서들이 많습니다. 여러 여자 아나운서가 있지만, 단연 이승현 아나운서를 빼놓고 이야기할수 없을것입니다.

 

아래에서 이승현 여자 아나운서의 정장 패션과 레깅스 몸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승현 아나운서 프로필

1985년 6월 17일생인 이승현 아나운서는 KBS 공채 39기로 2012년부터 현재까지 KBS에서 아나운서로 방송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과거 2011년에는 TJB 방송국에서 아나운서로 방송활동을 했습니다.

 

연빛나 아나운서 눈부신 각선미와 정장 패션 모음집

 

연빛나 아나운서 눈부신 각선미와 정장 패션 모음집

연빛나 아나운서 각선미 뉴스채널마다 대표하는 미녀 아나운서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MBC 광주를 빛내주고 있는 연빛나 아나운서가 떠오르는데요! 아래에서 연빛나 아나운서의 빛나는 각선

model.tistory.com

 

올해 35살인 이승현 아나운서는 결혼을 하여 아들 1명을 두고 있습니다. 결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결혼전과 다름없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서 많은 결혼한 여성들이 워너비하는 아나운서 중 한명입니다.

이승현 아나운서 몸매 비결

출산 후 몸매관리가 그렇게 어렵다고하는데 이겨내고 아나운서로서 계속 방송활동을 이어나가는 모습에서 이승현 아나운서의 프로의식을 한번더 엿볼수 있었습니다.

이승현 아나운서는 동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화학교육학을 전공하는 등 "서울대 엄친딸"이 아닐수 없는데요! 똑똑한 머리에 외모마저 아름다워서 학창시절에도 인기가 많았을것 같습니다.

이승현 아나운서 키 각선미

이승현 아나운서의 특징은 바로 키 입니다. 키가 무려 177cm나 되는 장신 여자 아나운서인데요! 키가 크다보니 원피스나 정장류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긴 기럭지를 바탕으로 롱치마와 원피스 위주로 코디를 즐겨하는 듯한데요! 잘록한 허리와 관리한 몸매는 정말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승현 아나운서 의상 패션

외모 적인 영향때문인지 특히 정장이 참 잘어울리는 이승현 아나운서입니다. 뒤로 묶은 긴 머리와 함께 차분한 정장은 뉴스를 보도하는데 있어서 신뢰감을 주기에 적절한것 같습니다.

 

정순주 아나운서 골프 필라테스 운동 패션사진

 

정순주 아나운서 골프 필라테스 운동 패션사진

정순주 아나운서 골프 필라테스 정순주 아나운서 골프 필라테스 운동 패션사진 스포츠 아나운서들의 인기가 점차 올라가고 있는데요! 단연 정순주 아나운서가 그 중심이 아닐까싶습니다.

model.tistory.com

 

또한 반달눈과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있는 미소 짓는 얼굴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가 지어지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 이승현 여자 아나운서입니다.

이승현 아나운서 원피스 정장

사진에서 보이듯 원피스와 정장 치마를 즐겨 입는 이승현 아나운서인데요! 긴 다리뿐만아니라 여자들이 그렇게 갖고싶어한다는(?) 골반마저도 완벽한 모습입니다.

 

골반이 없는 여성들은 허리를 줄여서 골반이 있는것처럼 요즘 만든다는데요~ 이승현 아나운서는 뛰어난 두뇌에 몸매까지 갖추고 있어서 많은 남성들로부터 구애를 받았을것 같습니다.

이승현 아나운서 인스타

가끔 그녀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방송하는 사진 뿐만아니라 운동하는 사진도 올려주고 있는데요~ 레깅스를 입고 운동하는 모습은 마치 운동모델이 광고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나운서로서 이승현 아나운서가 아닌 여자 이승현의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에서 살펴볼수 있는데요~ 정말 이런 여성과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일이면 일, 가정이면 가정 만능인 여성인것 같습니다.

 

이승현 아나운서 방송

올해 10월 11일부터 건강 문제가 생긴 이상호 아나운서를 대신해서 저널리즘 토크쇼 J를 대리 진행하고 있는데요! 평소 그녀의 깔끔한 진행을 봐왔던 저로서는 새로운 프로그램이 생겨서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정다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나이 남편 직업 키 몸매 정보

 

정다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나이 남편 직업 키 몸매 정보

정다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나이 남편 직업 키 몸매 정보 지난 9월 놀면뭐하니에 출연하여 프로페셔널만 모습을 보여준 정다희 아나운서인데요! 최근 MBC뉴스투데이를 진행하면서 MBC간판 아나운

model.tistory.com

 

물론 이번 기회에 자리를 잡으면 팬으로선 좋겠지만, 이상호 아나운서가 건강상의 이유로 일시하차를 한 상황이기때문에 그런 생각자체가 예의가 아닌것 같아 있는 그대로의 방송만 시청하고 있습니다. 빨리 쾌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대, 얼굴, 몸매, 가족.. 없는게 없는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이승현 아나운서입니다. 뉴스 화면으로만 봤을때는 이렇게 큰 키를 가지고 있을거라 생각하지 못했는데 177cm라는 수치를 보고나니 달리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게 방송활동 이어나가시기 바라며~ 팬으로서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