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존 베리굿샷 지니 프로 박지윤 아나운서 프로필과 인스타 각선미

^__^♡!! 2022. 3. 22.
반응형

골프존 베리굿샷 지니 박지윤 프로필 인스타 각선미

골프존TV 베리굿샷 방송의 MC지니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동명이인으로 공중파 출신의 유명 아나운서와 헷갈릴수 있지만, 골프존 지니도 만만치않죠!

 

아래에서 골프존 베리굿샷 MC지니의 프로필과 인스타 각선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C지니의 골프존 베리굿샷

MC지니님이 방송하는 베리굿샷은 현재 월요일 밤11시(23:05~00:00)에 골프존TV를 통해 방송하고 있습니다. 베리 굿샷 재방송은 목요일 12시와 금요일10시에 방송되고 있네요!

 

고경민 프로 JTBC 골프의 재발견 라이브레슨70 미녀MC 패션

 

고경민 프로 JTBC 골프의 재발견 라이브레슨70 미녀MC 패션

JTBC 골프의 재발견 라이브레슨70 미녀MC 고경민 프로 골프 채널을 돌리다보면 미녀 골퍼들의 모습을 종종 볼수 있는데요! 특히 JTBC 골프 채널에는 유독 미녀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

model.tistory.com

 

골프존 베리굿샷은 골프 인플루언서 잔디밥TV '지니'님이 진행하는 골프 프로그램으로 토너먼트 형식의 골프 경기가 메인콘텐츠인 프로그램입니다. 16강부터 시작해서 결승까지 스크린골프 게임으로 진행됩니다.

골프존 베리굿샷 채널안내

  • 베리굿샷 채널번호 : 골프존TV 채널정보
구     분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티브로드
채널번호 134 264 115 119

오프닝과 경기 중간중간 지니 박지윤님의 모습이 화면에 나오는데요! 정말 아름답고 여성스러움으로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이자 프리랜서 아나운서

베리굿샷 지니님은 앞서 말씀드린대로 골프 인플루언서이자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중에 있는것 같습니다.

개인SNS 활동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인스타를 통해서 팬들과 다양한 소통을 하고 있고 새로운 방송이나 광고 활동을 하고 있어서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팔로우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유튜브 채널 윱티비 운영

다소 밋밋할수 있는 일반인들의 경기 속에서 웃음과 재미를 주는 MC 지니만의 진행능력으로 베리굿샷은 한시간 가득 채워주는 능력있는 진행자입니다.

 

 

유튜브채널 YoubTV윱티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자는 1.18천명으로 아나운서계 1등 골퍼 도전기, 지윤의 VLOG, 윱 여행 등 다양한 주제로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으니 유튜브도 많은 관심가져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MC지니님의 다양한 방송활동을 기대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