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다나 프로골퍼 카트 위 아름다운 각선미 모음

^__^♡!! 2022. 3. 23.
반응형

강다나 프로골퍼 카트 위 각선미 사진

SBS Plus 채널 '러브샷'에 출연중인 강다나 프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허경환과 묘한 기류를 풍기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 그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강다나 프로의 섹시한 각선미 사진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다나 프로 소속, 선수경력

강다나 프로는 요진건설 여자골프단 소속으로 과거에는 한화골프단, 테일러메이드 아디다스 골프 등에 소속되기도 했었습니다. 2008년 KLPGA입회하여 2020년 SBS골프 레슨팩토리3까지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2011년 KLPGA 투어 러시앤캐시 채리티 클래식에서 4위를 차지하며 기대를 하게했으나 이후 본인이 만족하지못하고 투어생활을 마감하고 현재는 레슨프로의 길을 걷고 있는듯합니다.

SBS플러스 러브샷 출연

SBS Plus "러브샷"은 남자 출연자들이 여자 프로골퍼를 대략적으로만 유추할수있는 익명의 프로필만을 보고 가장 호감가는 상대를 선정하는 호감도 테스트부터 시작하는데요!

 

강다나 골퍼 가슴 시원한 비키니 패션과 골프웨어

 

강다나 골퍼 가슴 시원한 비키니 패션과 골프웨어

강다나 골퍼 가슴 시원한 비키니 패션과 골프웨어 오늘은 SBS골프 레슨팩토리3에서 "강다나의 다나와 골프" 코너를 책임지고 있는 강다나 프로 골퍼의 골프패션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그

model.tistory.com

허경환은 "예쁜 눈을 지니고 특기가 요리"라고 밝힌 프로골퍼에 호감을 가지며 찾아가지만, 정작 프로골퍼는 "바꿔달라"며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알고봤더니 평소 친분이 있는 강다나 프로가 그 주인공이었는데요!

강다나 프로의 동네주민으로 알려진 허경환은 두터운 친분과는 달리 서로에게 낯선 감정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물론, '저런 모습을 본적이 없는데..진작 보여줬다면 상황이 달라졌지않았을까'라며 복잡하면서 미묘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허경환과 강다나 프로와의 관계

뿐만아니라 강다나 프로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첫번째 경기를 함께할 파트너로 동네주민 허경환을 선택했습니다!

 

 

이런 섹시한 강다나 프로의 제안을 거절하진 않겠죠? 정말 카트위에 앉아있는 모습뿐만아니라 서있는 모습까지 모델 저리가라 할 정도인 강다나 프로니깐요~

강다나 프로의 매력적인 각선미

키 168cm에서 나오는 아름다운 각선미는 필드 위에서 그녀를 더욱 빛나게 만드는데요! 짧은 원피스를 입고 나온 날에는 아마도 모두가 그녀의 스윙을 쳐다보고 있지않을까라는 생각이 잠시 들었습니다.

 

강다나 프로필 나이 키 프로 몸매(러브샷, 골프에 반하다)

 

강다나 프로필 나이 키 프로 몸매(러브샷, 골프에 반하다)

강다나 프로필 몸매 '러브샷', '골프에 반하다' 최근 예능프로그램 '러브샷'과 힐링골프 콘텐츠 '골프에 반하다'에 출연중인 강다나 프로입니다. 많은 미녀 프로골퍼 중 단연 눈에 띄는 강다나 프

model.tistory.com

안소현, 안신애, 유현주 등 KLPGA에서 인기가 높은 여성 골퍼들이 많지만 강다나 프로도 한 미모와 한 몸매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잘 모르는 프로골퍼라 살짝 아쉬운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물론 아시는분들은 다 압니다 ㅎㅎ)

SBS Plus '러브샷'을 통해서 레슨팩토리3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그녀의 매력을 볼수있을것 같아서 너무 기대되는 요즘입니다. 그녀의 외모와 몸매만큼이나 강다나 프로의 실력 또한 만만치않기때문에 더 많은 팬들이 생길것 같은데요!

 

더욱 재미있는 '러브샷' 프로그램과 함께 다양한 골프 레슨프로그램으로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