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다나 골퍼 가슴 시원한 비키니 패션과 골프웨어

^__^♡!! 2022. 3. 23.
반응형

강다나 골퍼 가슴 시원한 비키니 패션과 골프웨어

오늘은 SBS골프 레슨팩토리3에서 "강다나의 다나와 골프" 코너를 책임지고 있는 강다나 프로 골퍼의 골프패션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그녀의 사진들을 보며 아래에서 강다나 프로의 골프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다나 프로 프로필

강다나 프로는 요진건설 여자골프단 소속으로 건국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였는데 2015년 투어생활을 마지막으로 개인 필드 레슨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SBS골프 채널에서 그녀를 볼수 있는듯 합니다.

 

KLGA는 2008년 입회하여 약 6년여간 투어활동을 하여 기본기가 탄탄한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이런 기본기를 바탕으로 그녀가 제시하는 골프 레슨을 보다보면 패션이 상당히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수영복이 잘 어울리는 강프로

강다나 프로의 수영복인 강렬한 레드색상의 경우 외모와 몸매가 모두 완벽하지 않으면 소화하기 힘든 색상임에도 불구하고 강다나 프로는 한치의 굴욕도 없이 매끈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다나 프로 나이와 고향 다리가 예뻐보이는 골프코디

 

강다나 프로 나이와 고향 다리가 예뻐보이는 골프코디

올해 30세로 20대 초중반과 같은 외모와 몸매에 탄탄한 골프실력을 가진 강다나 프로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강다나 프로만의 다리가 예뻐보이는 골프웨어와 그녀의 각선미 사진을 살펴보도록 하

model.tistory.com

특히 강다나 프로는 키가 168cm로 대한민국 여성 평균 키를 넘어 가장 이상적인 키를 가지고 있는데 이 키를 바탕으로 각선미가 돋보이는 치마, 원피스 류가 아주 잘 어울리는 골퍼중 한명입니다.

강다나프로 인스타그램

골프웨어 뿐만아니라 개인SNS을 통하여 휴가, 사생활에 대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 무더운 여름에는 비키니 패션까지 선보이며 남성팬들에게는 감탄을, 여성팬들에게는 워너비 몸매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올해 나이는 30살로 알려져있는데 20대 초중반이라 해도 믿을 정도로 동안의 미모와 탄력있는 몸매를 가지고 있음이 개인SNS 사진을 통해서 엿보입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강다나프로

특히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키와 함께 조화롭게 몸매가 보이는 효과와 함께 몸매 비율 또한 좋기때문에 어떠한 골프웨어도 잘 소화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몸에 밀착되는 원피스의 경우 여성들이 신경쓰이는 부분이 많아서 꺼려하는 골퍼들이 종종 있으나 강다나 프로의 경우에는 그럴 필요가 없어보입니다.

강다나 프로의 외모와 몸매

유독 그녀의 외모와 몸매에 관심이 많은 팬들이 있는데 그녀의 외모와 몸매가 출중하기에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것보다 그녀의 골프 실력에 좀더 관심있게 볼 필요가 있다.

 

강다나 프로골퍼 카트 위 아름다운 각선미 모음

 

강다나 프로골퍼 카트 위 아름다운 각선미 모음

강다나 프로골퍼 카트 위 각선미 사진 SBS Plus 채널 '러브샷'에 출연중인 강다나 프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허경환과 묘한 기류를 풍기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 그녀에 대한 관심

model.tistory.com

6년여간의 투어생활을 마치고 제2의 인생으로 골프다이제스트 인스트럭터 삶을 살고 있는 강다나 프로의 실력은 앞서 말한대로 기본기가 튼튼할 뿐만아니라 개인 필드 레슨에서도 유명할 정도로 개개인의 신체 조건에 맞춰 진행하여 인기가 많다고 한다. 

강다나 프로 레슨

단점을 고치기보다는 다른 장점을 부각시켜 잘못된 동작을 보완방법을 주로 레슨에서 사용한다는 강다나 프로는 실력만큼이나 패션센스 또한 뛰어나 그녀가 사진을 개인SNS에 올릴때마다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물론 강다나 프로의 몸매와 외모라면 안 어울릴 의상은 없겠지만 글래머스한 몸매에 적당히 큰 키를 가지고 있다면 강다나 프로와 같은 패션을 참고해보는건 어떨까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