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다나 프로 몸매 결혼 나이 골프에 반하다 러브샷

^__^♡!! 2022. 3. 23.
반응형

강다나 프로필 몸매 결혼 나이

SBS Plus '러브샷' 출연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강다나 프로입니다. 방송인 허경환과의 친분과 러브라인으로 더욱 그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는데요!

 

아래에서 강다나 프로필과 몸매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러브샷 강다나 프로와 허경환

최근 방송된 SBS Plus '러브샷'에서 평소 친분이 있는 같은 동네 주민인 허경환과의 러브라인으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사실 강다나 프로는 예전부터 외모와 몸매로 꾸준히 인기가 많았던 미녀 골퍼 중 한명입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섹시한 각선미까지 여성들의 워너비 대세 골퍼입니다.

이렇게 방송활동을 통해서 최애 골퍼들이 한둘 공개가 되니 너무 아쉽긴하지만, 그만큼 골퍼들이 대중들에게 인정받고 골프 또한 대중화가 되는 과정이라 생각하니 이러한 상황들이 즐겁게 여겨집니다.

 

어쨌든 두터운 친분과는 달리 서로에게 낯선 감정을 느끼면서 복잡 미묘한 감정을 지켜보면서 재미를 느끼게 되었는데요!

SBS PLUS 러브샷 출연진

SBS 러브샷은 예능대세 붐과 골프경력 10년의 한영이 든든한 맏언니로 등장합니다. 러브샷의 스페셜 팀장답게 방송 중간중간 재미를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본격 '국내최초 골프 썸바이벌'이라는 타이틀로 방송중인 '러브샷'인데요!

 

'골프'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진 매력남녀들이 필드위에서 서로 파트너를 맺고 체인지하여 상금을 노리는 신경전까지 즐길수 있는 골프와 연애방송을 섞은 신개념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아쉽게 우승은 못했지만...

'러브샷' 최종 라운딩에서는 파트너 채인지를 통해서 만들어진 '경주 커플' 허경환, 최민주가 초대 우승의 영광을 누릴수 있었는데요~

 

아쉽게 강다나 프로와 파트너를 맺은 성용록 팀은 우승의 영광을 누릴수 없었습니다.

강다나 프로의 예능 나들이

다만, 성용록은 강다나를 위해 혈액형 커피를 준비하는 등 센스 넘치는 연하남의 표본으로 설렘지수를 높였고 흔들림없는 자세로 좋은 샷을 보여준 강다나 프로는 파트너 성용록을 따뜻하게 격려하며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결국 한타차이로 허경환 최민주 커플이 우승을 했는데요! 강다나 프로팀이 우승할거라 생각했는데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골프에 반하다 강다나 프로

뿐만아니라 최근 7월부터 유튜브를 통해서 방송중인 <골프에 반하다>에 출연하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지쳐있는 골프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골프장을 배경으로 미녀골퍼인 강다나 프로와 평소 친분이 두터운 지승은, 박진이 프로와 함께 라운딩을 즐기는 소소하지만 힐링을 주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최근 인기가 높습니다.

골프에 반하다 지승은, 박진이 프로

지승은, 박진이 프로에 대한 포스팅은 작성해둔 것이 있으니 참고하시라고 링크 걸어둘테니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지승은 프로필과 골프에 반하다 섹시한 각선미

 

지승은 프로필과 골프에 반하다 섹시한 각선미

지승은 프로필과 섹시한 각선미 패션 힐링골프 영상으로 최근 인기가 많은 '골프에 반하다' 아름다운 골프장을 배경으로 미녀 골퍼들이 라운딩을 즐기고 있는데요! 눈에 띄는 미녀골퍼 지승은

model.tistory.com

박진이 프로의 필드위 미니스커트 코디와 명품 몸매 모음

 

박진이 프로의 필드위 미니스커트 코디와 명품 몸매 모음

박진이 프로의 필드위 명품 몸매 미니스커트 오늘은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 초보자들의 어려운 점을 정확히 짚어주는 박진이 프로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명품 스윙샷 외에도 그녀의 탄탄한

model.tistory.com

강다나 프로 신체조건

강다나 프로의 신체조건은 168cm로 뛰어난 비율로 인해 170cm까지도 보이는데요! 짧은 골프웨어 특성상 다리가 노출될수밖에 없는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한치의 굴욕도 없이 매끈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글래머스한 상체까지도 확인할수 있는데요~ 이러한 미모와 실력을 갖춘 강다나 프로이기에 각종 골프 예능프로그램에서 섭외1순위로 가장 먼저 출연하게 된게 아닐까 싶습니다.

강다나 프로 선수경력

2008년 KLPGA 입회하여 2011년 러시앤캐시 채리티 클래식에서 4위까지 입상하며 투어프로로서 활동했었던 강다나 프로인데요~ 이후로 본인이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지않아 레슨프로로 전향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시작은 아쉬웠으나 결과적으로 현재로 봤을때는 다양한 방송활동을 비롯하여 레슨프로로서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기때문에 성공적인 프로 생활을 하고있다고 느껴지는데요!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서 팬들을 설레게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뿐만아니라 골프TV에도 출연해서 저와같이 골프 초보자들을 위해 레슨도 부탁드리구요!

 

이상으로 1991년생 강다나 프로필과 몸매 나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녀의 활기찬 골프 스윙 사진 감상하시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