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하윤 연합뉴스 기상캐스터 스타킹 계절별로 다른 모습

^__^♡!! 2022. 3. 24.
반응형

김하윤 연합뉴스 기상캐스터 스타킹 계절별로 다른 모습

기온이상과 재난재해로 인해 기상캐스터에 대한 관심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연합뉴스TV의 미녀기상캐스터 김하윤 기상캐스터에 대한 검색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를 통해 계절별 의상과 스타킹 코디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 프로필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15년 KBS 부산에서 기상캐스터로 활동하다가 17년도에 현재의 연합뉴스TV에 입사했습니다. 그래서 횟수로 3년째 메인 기상캐스터로서 많은 시청자들을 찾아뵙고 있습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 오피스룩 방송의상 살펴보기

 

김하윤 기상캐스터 오피스룩 방송의상 살펴보기

김하윤 기상캐스터 오피스룩 방송의상 살펴보기 봄하면 떠오르는 의상이 바로 원피스인데, 김하윤 기상캐스터가 원피스가 잘 어울리는 기상캐스터 중에 한명이기도 합니다. 아래에서 김하윤

model.tistory.com

3년간 김하윤 기상캐스터가 착용한 의상들을 모두 모아볼수는 없지만, 그 중에서 김하윤 기상캐스터와 잘 어울리고 예쁜 의상들을 모아봤습니다. 봄, 가을에는 레이스 위주의 하늘하늘거리는 원피스였다면, 여름에는 시원함을 강조하기 위해 미니스커트 등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시원함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검은색스타킹으로 따뜻함을

겨울에는 어김없이 검은색스타킹(검스)을 착용하여 따뜻한과 동시에 여성미를 물씬 뽐내고 있는데요! 김하윤 기상캐스터의 키는 170cm정도로 알려져있는데 긴 기럭지에 검스를 착용하니 정말 매력적인 코디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드네요!

김하윤 기상캐스터와 같이 큰 키가 고민이신 여성분들은 참고하셔서 의상을 고르시면 될것 같습니다. 보통 김하윤 기상캐스터가 날씨정보 코너에서 입고 나오는 의상들은 남성들이 대부분 좋아하는 의상들이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여름에는 화이트, 그레이 위주 

덕성여대 텍스타일디자인과를 나온 그녀는 현재 직업과 다른 꿈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고 합니다. 발성부터 의상까지 꿈을 쫓기위해 부단히 노력한 모습들이 현재의 TV화면에서 조금이지만 엿볼수 있는듯 합니다.

 

 

겨울에는 레드와 블랙 위주로 코디를 하고, 여름에는 화이트와 그레이 위주로 조절하여 시청자들로 하여금 거부감없이 날씨정보를 들을수 있도록 의상을 준비하는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역시 이런모습에서 프로가 아닌가 싶습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의 인스타그램

방송일이 아니거나 퇴근후에는 자유분방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녀의 개인SNS을 통해서 더 많은 사진과 글을 볼수 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물론 본업인 방송을 하고 있는 김하윤 기상캐스터의 모습이긴 하지만요~

 

연합뉴스 김나연 아나운서 인스타와 프로필

 

연합뉴스 김나연 아나운서 인스타와 프로필

연합뉴스 김나연 아나운서 인스타 프로필 연합뉴스TV를 시청하고 있다보면 침착하면서 안정된 톤의 김나연 아나운서를 볼 수 있는데요!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김나연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

model.tistory.com

외모면 외모, 몸매면 몸매 어느것 하나 타 방송 기상캐스터에 비해 밀림이 없는 명실상부 기상캐스터 중 단연 최상위에 위치한 김하윤 기상캐스터인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김하윤 기상캐스터의 계절별 의상과 스타킹 코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키가 크신 여성분들은 김하윤 기상캐스터의 의상을 참고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앞으로도 연합뉴스TV를 통해서 정확한 날씨정보 제공해주시고 자주 볼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