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다나 골프선수 프로필 나이 가슴 몸매(러브샷, 골프에 반하다)

^__^♡!! 2022. 3. 23.
반응형

강다나 골프선수 프로필 나이 가슴 몸매

최근 예능프로그램 '러브샷'과 힐링골프 콘텐츠 '골프에 반하다'에 출연중인 강다나 프로입니다. 각종 골프예능에서 섭외 1순위에 있는 강다나 프로의 매력을 무엇일까요?

아래에서 강다나 프로의 몸매와 나이 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다나 골프선수 나이 가슴 키

강다나 프로는 1990년 10월 23일생으로 올해 만 29세입니다. 20대의 마지막을 화려한 방송활동을 통해서 불태우고 있는데요! 농담이 아니라 강다나 프로의 외모와 몸매는 프로골퍼 뿐만아니라 모델을 해도 될 정도입니다.

 

신체조건으로는 평균보다 큰 168cm의 키를 가지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글래머러스한 신체조건까지 갖춘 미녀 프로골퍼가 드물다보니 각종 골프예능프로그램에 초대되어 출연중인것 같습니다.

러브샷 골프 예능 출연

최근 방송한 SBS Plus '러브샷' 예능방송에서 신인선과 성용록이 강다나 프로의 선택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러졌는데요~ 결국 강다나는 성용록을 선택하면서 신인선의 비참한 표정이 크로즈업 되었습니다.

 

강다나 골퍼 가슴 시원한 비키니 패션과 골프웨어

 

강다나 골퍼 가슴 시원한 비키니 패션과 골프웨어

강다나 골퍼 가슴 시원한 비키니 패션과 골프웨어 오늘은 SBS골프 레슨팩토리3에서 "강다나의 다나와 골프" 코너를 책임지고 있는 강다나 프로 골퍼의 골프패션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그

model.tistory.com

보는 제가 다 안타까울 정도로 강다나 프로의 고민이 아주 컸을텐데 미안함에 강다나 프로는 "나 너무 슬퍼"라고 소리쳤었습니다.

골프에 반하다 유튜브 출연

'러브샷' 외에도 최근 힐링골프로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SBS Golf 채널의 '골프에 반하다'에도 출연을 했었습니다. 엄청난 화제였는데요!

친한 3명의 미녀 프로골퍼가 전국의 아름다운 골프장을 배경으로 라운딩하는 콘텐츠인데요! 이렇게 설명하고보니 별것 없어보이지만 한번 보신다면 제 마음을 이해하실수 있을겁니다.

러브샷과 골프에 반하다의 차이

'러브샷'은 마음에 드는 커플을 정해서 라운딩을 하는 내용이라면, '골프에 반하다'는 미녀 골프 3명만 출연하는데요~

 

 

잔잔한 잔디밭 냄새와 바다소리가 바로 앞에 있을듯한 ASMR이 일품이여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많았습니다. 종방이 된 현재까지도 회자가 될 정도니깐요 

아름다운 골프장

'골프에 반하다' 골프장으로는 파인비치CC와 사우스케이프 등 우리나라 골퍼들이 워너비 골프장으로 생각하는 아름다운 골프장들이 배경으로 강다나, 박진이, 지승은 프로가 라운딩을 즐기면서 힐링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강다나 프로골퍼 카트 위 아름다운 각선미 모음

 

강다나 프로골퍼 카트 위 아름다운 각선미 모음

강다나 프로골퍼 카트 위 각선미 사진 SBS Plus 채널 '러브샷'에 출연중인 강다나 프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허경환과 묘한 기류를 풍기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 그녀에 대한 관심

model.tistory.com

여기서 맏언니를 맡고 있다며 웃으며 자신을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늘씬한 몸매만큼이나 재미있는 입담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실내골프장이나 스튜디오에서 골프하는 모습만 보다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출연으로 모처럼 필드에서 활약하는 강다나 프로의 모습을 볼수 있어서 팬으로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2011년 KLPGA 투어 러시앤캐시 채리티 클래식 4위를 마지막으로 레슨프로로서의 길을 걷고 있는데요! 국내외 30대 프로골퍼들이 맹활약하고 있는 상황에서 강다나 프로의 투어도전도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강다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