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경민 프로 JTBC 골프의 재발견 라이브레슨70 미녀MC 패션

^__^♡!! 2021. 5. 11.
반응형

JTBC 골프의 재발견 라이브레슨70 미녀MC 고경민 프로

골프 채널을 돌리다보면 미녀 골퍼들의 모습을 종종 볼수 있는데요!

특히 JTBC 골프 채널에는 유독 미녀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표적인 미녀MC 고경민 프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고경민 프로의 각선미 돋보이는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경민 프로는 1994년 2월 12일생으로 28세 나이입니다. 만27세의 그녀는 2015년 KLPGA에 입회하면서 데뷔를 하였는데요! 수려한 외모와 탄탄한 기본기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갤럭시아SM으로 20년 6월에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였고, 갤럭시아SM은 쇼트트랙부터 수영, 골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목의 유망주를 발굴하여 투자하는 회사로 유명하죠! 골프에는 고경민 프로를 비롯해서 박현경 프로, 오지현 프로 등이 소속해 있습니다.

 

고경민 프로는 현재 레슨 프로로서 방송과 SNS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미녀 골퍼 중 한명입니다. 그녀가 출연하는 방송의 경우 시청률이 상당히 높고 황금시간대에 방송하기때문인데요!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라이브레슨70이죠

 

 

최근에는 레슨 프로를 미디어 프로라고도 하는데 그 이유가 과거에는 레슨 프로가 골프방송이나 신문방송사 칼럼 연재 정도에 그쳤다면 이제는 다양한 SNS를 기반으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골프 강의를 하고 있기때문이라고 합니다.

 

고경민 프로의 인기가 많은 이유는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기때문인데요! 자신의 강점인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골프웨어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기때문에 그녀를 지켜보는 많은 팬들에게 다양한 패션 정보를 간접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녀가 입고 나오는 골프치마의 경우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골프 경기 간 불편함이 없도록 만들어져있다보니 상당히 자연스러우면서도 쾌적한 몸놀림을 보여주고 있기에 많은 팬들은 그녀의 패션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고경민 프로의 성격 또한 밝고 에너지 넘치다보니 그녀의 인기가 오르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이유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글래머스하면서 각선미까지 아름다운 고경민 프로였는데요! 그녀가 유명해지고 인지도가 높아진 이유는 이런 외형적인 이유뿐만아니라 세심한 레슨의 영향이 컸던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그녀의 외형에 끌릴진 몰라도 시간이 지날수록 그녀의 레슨을 듣다보면 고경민 프로가 왜 유명해진지 금방 알수 있게 되었습니다.

 

키 177cm에서 나오는 시원한 스윙을 비롯해서 자칫 너무 커 보일수 있는 키를 미니스커트를 이용해서 커버하는 모습에서 큰 키가 고민인 골프팬들이 필드위에서 어떤 의상을 입을지 약간의 힌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고경민 프로에 대한 이야기와 그녀의 패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