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경민프로 인스타와 사랑받는 골프웨어 패션 사진 모음

^__^♡!! 2021. 5. 13.
반응형

고경민프로 인스타 패션사진

JTBC골프 채널에서 눈에 띄는 미녀 MC를 보게 되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왜 이제서야 그녀를 알게 되었을까요 ㅎㅎ 나름 골프 블로거인데 말이죠!

 

미녀MC는 2015년 KLPGA 입회하여 데뷔한 고경민 프로입니다.

아래에서 고경민프로의 인스타 사진을 비롯해서 골프웨어 패션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고경민프로는 현재 JTBC GOLF 채널에서 미녀MC로 활동중입니다. 미녀MC의 기준은 실력은 기본이고, 외모도 팬들이 좋아할 요소를 갖춘 완성형 진행자가 아닐까 싶은데요~ 아마 이 조건은 남자MC도 마찬가질거라 생각합니다.

 

키 177cm의 장신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큰 키로 안 보이는 이유는 바로 그녀의 골프웨어 패션에 있습니다. 한눈에 봐도 시원시원하면서 쭉 빠진 각선미는 그녀의 다리가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키가 엄청 크네라고 생각하진 않기 때문이죠! 특히 고경민 프로의 각선미는 여성프로골퍼 중에서도 단연 top급이기때문에 더욱 그런것 같습니다.

 

1994년생인 고경민 프로는 올해 만27세가 되었습니다. 20대 중후반의 나이로 열심히 활동해온 결과 그녀의 인지도는 골프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익숙한 이름이 되었죠~

 

 

이러한 그녀의 노력을 인정받게 된 것은 20년 6월 현 소속사인 갤럭시아SM과의 매니지먼트 협약과도 연관이 많습니다. 레슨 프로로서 골프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고경민 프로의 상품성을 소속사에서 정확히 캐치한것이죠! 레슨만 잘하는, 외모만 예쁜 단편적인 골퍼들이 많지만 고경민 프로는 다르기 때문입니다.

 

고경민프로가 레슨 프로로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갖춘 것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엿볼수 있었습니다. 골프웨어 디자이너라면 한번쯤 옷을 입혀보고 싶을 완벽한 바디라인과 큰 키에서 나오는 스윙은 보는 사람으로서 자연스럽게 빠져들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었기때문이었는데요

 

 

고경민프로는 모든 색상이 잘 어울릴 흰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177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지만 자기관리가 철저해서 매끈한 각선미와 글래머스한 몸매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세심한 레슨은 압권이죠!

 

앞으로 골프 방송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자주 보게 될 고경민 프로라 생각이 됩니다. 그만큼 팬들이 좋아할만한 가치를 지닌 레슨프로이기도 하구요! 현재도 물론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골프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참 인상적인 고경민프로입니다.

 

하지만 이정도로 만족하기에는 고경민프로가 지금껏 달려온 시간이 너무 아깝다고 느껴지는데요! 앞으로 그녀의 레슨 프로로서 성공적인 커리어와 활동을 응원하며 고경민프로의 인스타와 패션사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