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문선 아나운서 인스타와 과거 리즈 시절 몸매
손문선 아나운서 인스타 과거 리즈시절 몸매
최근 골프채널을 통해 손문선 아나운서가 다시한번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현재도 그녀의 외모와 몸매는 단연 동 나이대 최고라 부를수 있기 때문에 그녀의 리즈시절 몸매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래에서 손문선 아나운서의 인스타와 과거 리즈시절 몸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문선 아나운서 프로필
손문선 아나운서는 1980년생으로 올해 만 41세의 나이입니다. 손문선 아나운서의 나이가 30대 중후반정도 되지 않을까 추측했던 제가 머리에 띵하고 망치로 맞은듯했습니다. 그만큼 외모며 피부며 늙지않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죠!
물론 제가 잘못봤을수도 있겠지만, 저 뿐만아니라 다양한 분들이 그녀에 자기관리에 대해 칭찬하곤 합니다. 피곤할수도 있고 귀찮을수도 있지만 현재까지 방송일을 하면서 지치지않는 체력을 유지하게 된것은 꾸준한 운동과 마인드컨트롤이 아니었을까싶어서 그녀가 정말 대단해보였습니다.
손문선 아나운서 인스타
손문선 아나운서는 예전부터 취미로 골프를 즐겨하는듯 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과거 사진들을 살펴보면 그에 대한 답이 나오는데요!
키 170cm에서 나오는 시원한 스윙은 물론 그녀의 매력포인트인 각선미까지 돋보이는 골프웨어를 입고 필드를 걷고 있는 사진을 보고 있으니 정말 모든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을것 같습니다.
손문선 아나운서 방송경력, 학력
YTN STAR소속으로 첫 방송활동을 시작한 그녀는 춘천MBC 아나운서로 지상파 진출을 한 뒤 그녀가 좋아하는 골프채널에서 아나운서 활동을 마무리하고 결혼 생활을 시작했는데요, 현재는 다시 팬들에게 돌아와 예전 손문선 아나운서의 모습을 보여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광대학교 대학원동물매개심리치료학 석사과정을 수료할 정도로 그녀의 관심사는 정말 다양한것 같은데요분명한 것은 대중들이 좋아하는 분야에 대해 잘 알고있기에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프리랜서 아나운서로서 활동을 이어나갈수 있는것 같습니다. 공감능력이야 말고 아나운서가 갖춰야할 기본 능력중 하나이니깐요!
손문선 아나운서 몸매
키 170cm, 몸무게 51kg이라는 손문선 아나운서의 프로필에서도 잘 보여주듯 나이가 전부가 아님을 그녀는 직접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노력하면 안될것이 없고 꾸준히 운동한다면 젊음을 유지할수 있다는 것을 말이죠
무엇보다도 골프 채널에서의 공감 능력은 그녀의 SBS골프 채널 아나운서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잘 나타나는데요!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등에서도 그녀의 모습을 종종 볼수있어서 아직까지 현역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골프 채널에서 활약하는 그녀의 모습 그리고 다양한 채널에서의 진행자로서 모습을 계속해서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손문선 아나운서의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