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스녀 조현 SNL 시즌8 움짤과 섹시의상 몸매 알아보기

^__^♡!! 2022. 3. 23.
반응형

검스녀 조현 SNL 시즌8 움짤과 섹시의상 몸매

베리굿 조현의 과거 SNL 시즌8 출연 당시 섹시의상과 댄스로 유명세를 탔었고, 현재까지도 각종 커뮤니티에 나타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조현의 SNL 시즌8 출연 영상과 섹시의상, 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현의 SNL 출연 비하인드

최근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아버지 몰래 걸그룹 활동을 시작했고 움짤을 본 아버지가 기겁을 했었다는 일화를 이야기했는데요! 

 

조현 골프 필드룩과 각선미 눈부신 청순 글래머 패션사진

 

조현 골프 필드룩과 각선미 눈부신 청순 글래머 패션사진

조현 골프 필드룩과 각선미 눈부신 인스타 패션사진 최근 베리굿 출신의 조현이 남다른 골프장 필드룩을 선보이면서 골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섹시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조현의 골

model.tistory.com

실제로 아버지 뿐만아니라 조현이 출연한 '이시언'편은 게스트보다 조현이 더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조현의 섹시의상과 검스

특히 그녀가 입고나온 검은색 스타킹은 파격적이라고 할수있는데요~ 몸매가 다 드러나는 옷에다 검스를 신고 유세윤을 유혹하는 모습은 압권이었다 할 수 있습니다.

방송시간대비 상당히 짧은 출연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조현은 '검스녀'로 알려지며 인기를 얻게되었고 이후에 명륜진사갈비 모델로서도 활동하게 되고 속옷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활동하게 됩니다.

섹시스타 조현의 탄생

그녀에게 이런 섹시한 면만 있다고해서 많은 남성들이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조현은 군 복무와 관련하여 자신의 소신을 밝히면서 많은 남성들로부터 지지를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본인이 모델로 활동하고있는 명륜진사갈비의 갈비비율논란에 관해서도 소신있는 발언과 팩트로 광고주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죠!

얼굴만 예쁜게 아니라 몸매도 패션센스도 좋은 조현, 소신발언과 더불어 개념이 제대로 바로서있는 준비된 스타가 조현이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활동을 기대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