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지 스피래닉 인스타 사진과 몸매가 아름다운 해외여자골퍼

^__^♡!! 2021. 10. 6.
반응형

페이지 스피래닉 인스타 사진과 몸매가 아름다운 해외여자골퍼

미국의 미녀골퍼로 유명한 페이지 스피래닉(Paige Spiranac)이 최근 타이거 우즈를 제치고 인스타 SNS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골프선수로 등극했습니다. 무명의 여자골프선수인 페이지 스피래닉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아래에서 페이지 스피래닉 인스타 사진과 몸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지 스피래닉(Paige Spiranac) 프로필

해외미녀골퍼 스피래닉은 프로 전향 뒤 뚜렷한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었지만, 빼어난 외모와 몸매로 인스타그램에서 최고의 골퍼로 등극하는 영광을 누리고 있습니다.

 

미국 골프 매체 골프매직이 9월 8일에 공개한 인스타그램 팔로어 수를 비교해보면 31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페이지 스피래닉이 단연 1위이며, 뒤를 이어 우즈가 팔로워 270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등과 2등의 차이가 40만명에 이를정도로 스피래닉의 인기는 대단한것 같습니다.

 

페이지 스피래닉 골프경기 성적

스피래닉은 지난 2015년 유럽여자프로골프 투어에서 오메가 두바이 레이디스 마스터즈에 초청선수로 출전했는데요~ 당시 일부 팬들이 실력도 없으면서 단지 예쁘다는 이유로 초청선수 자격을 획득했다며 그녀를 비난했었습니다.

 

 

최근 우리나라 골프 경기에서도 유현주 프로와 안소현 프로가 이런 비난을 받고 있는데요! 그녀들이 이미 프로의 자격을 갖춘것만 보더라도 실력은 입증이 된 것으로 판단해야되지만, 이러한 안티 팬들은 인정하기 싫은가 봅니다.

 

어쨌거나 이듬해에도 초청선수 신분으로 경기에 참가한 그녀는 계속해서 악성 댓글로 공격받아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2017년에는 사이버 스마일이라는 악성댓글 등 인신공격 폐지 운동을 하는 단체에서 홍보대사를 맡아오고 있는데요~

 

마침내 10월 5일 미국 뉴욕주 베드포드힐스의 글렌아버 골프클럽에서 열린 베렌버그 인비테이셔널에서 홀인원을 선보였습니다. 베렌버그 인비테이셔널은 췌장암 연구 기금 마련을 위한 자선대회인데요! 정말 마음씨까지 고운 스피래닉입니다.

 

페이지 스피래닉 인스타

스피래닉은 자신의 인기 비결을 '나의 골프에 대한 지식과 인성 덕분'이라는 SNS을 올려 답을 해줬는데요! 살아있는 골프 전설 '게리 플레이어' 앞에서 홀인원을 선보인 그녀는 실력까지 입증하며 왜 그녀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1위 골퍼인지를 다시한번 보여줬습니다.

 

 

 

이로인해 다시한번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프로골프 선수로서는 성공을 이루지 못했지만 모델로서 활동하며 영화배우 뺨치는 외모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과거 한때 교제하던 사람에게 사적인 누드 사진을 보낸 것이 인터넷에 공유되면서 매일 사진이 온라인에 퍼질것을 두려워했다는 스피래닉은 2018년 수영복 사진 촬영을 통해 마음을 추스르면서 불안감과 두려움을 없애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프로라면 외모로 주목받는 것 또한 팬들의 관심이고, 능력으로 봐야되지만 어떻게든 미녀골퍼들을 공격하고 악성댓글을 달아 힘들게 하려는 악성안티들은 정말 지구상에서 사라져야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스프래닉이나 우리나라의 안소현, 유현주 선수들도 이러한 댓글에 휘둘리지말고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