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수민 캐스터 인스타 주소 결혼 남편

^__^♡!! 2022. 6. 29.
반응형

진수민 캐스터 인스타 주소 결혼 남편

연합뉴스의 미녀 캐스터로 유명한 진수민 캐스터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뿐만아니라 외모 또한 아름다워 그녀의 인스타 주소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진수민 캐스터 인스타 주소와 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진수민 캐스터 인스타 주소

작년까지만해도 진수민 캐스터 인스타에 대한 정보가 없었으나 최근 진수민 캐스터의 인스타그램 정보가 한 커뮤니티 댓글을 통해 알려지면서 많은 누리꾼들이 팔로우를 하고 있습니다.

진수민 캐스터 인스타
진수민 캐스터
진수민 캐스터 데이트

진수민 캐스터의 인스타 주소는 @minnie_mani_mo 이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접속해보면 프로필 란에 진수민이라는 이름이 입력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진수민 캐스터 인스타 바로가기

 

연합뉴스 출신 캐스터 분들이 워낙 외모와 몸매가 아름답다보니 연예인급 관심을 받는 것이 사실인데요~ 대중들의 관심이 참 부담스러울법도 하지만 팬분들을 위해(?) 인스타를 공개해주셨습니다.

2. 진수민 캐스터 결혼 남편

설마 결혼을 하셨을까라는 생각에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봤는데요! 해쉬태그에 부부스타그램 태그가 떡하니 걸려있어서 단번에 결혼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진수민 캐스터 패션
진수민 캐스터 인스타 사진
진수민 캐스터 전신 사진

우연치않게 진수민 캐스터의 남편 분 인스타를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직업은 변호사로 호감형 외모에 훤칠한 모습으로 역시 진수민 캐스터의 사랑을 독차지할만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진심 부럽습니다)

진수민 캐스터 연합뉴스 방송사진
진수민 캐스터 연합뉴스 방송사진
진수민 캐스터 연합뉴스 방송사진

또한, 남편분께서 최근 올려주신 사진에 의하면 진수민 캐스터가 엄마가 되었다는 피드를 올려 주변 지인들에게 축하를 받는 모습을 본의아니게 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진수민 캐스터 연합뉴스 방송사진
진수민 캐스터 연합뉴스 방송사진
진수민 캐스터 연합뉴스 방송사진

진수민 캐스터의 팬들은 어쩌면 한동안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없어 아쉬울수도 있겠지만, 한 가정의 엄마로서 출산 준비를 위해 휴식기에 들어갈것 같은데요~ 진수민 캐스터의 행복한 가정생활 또한 방송생활만큼이나 응원해주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