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달래 아나운서의 트렌디한 골프웨어와 각선미 돋보이는 인스타 사진

^__^♡!! 2021. 9. 12.
반응형

진달래 아나운서의 트렌디한 골프웨어와 각선미 돋보이는 인스타 사진

지친 오후에 단비같은 베이스볼S와 골프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는 SBS스포츠 진달래 아나운서입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수려한 외모와 더불어 안정적인 진행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진달래 아나운서의 골프웨어와 각선미 돋보이는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달래 아나운서 골프

진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단순한 취미생활로 골프를 즐기고 있는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SBS스포츠를 통해 SBS골프 아카데미의 진행을 맡고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 전문적으로 보여야하는데요!

 

프로선수가 아니고, 아나운서로서 정보를 전달하는 입장이지만 진달래 아나운서는 직접 경험하고 느낀 점들을 방송에서 전문 프로선수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초보자들이 골프에 접근해야하는 방법에 대해 보다 쉽게 풀어가고 있습니다.

 

진달래 아나운서 골프웨어

그녀의 안정적인 진행과 더불어 눈에 띄는 점은 바로 그녀의 골프웨어입니다. 2013년 미스코리아 경기선발대회에서 선을 차지하는 등 명실상부 인정받은 외모와 몸매이기 때문인데요!

 

 

진달래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안어울리는 골프웨어가 없을 정도로 완벽히 골프웨어들을 소화하는 모습입니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야외 스포츠가 각광받으면서, 특히 여성 골퍼들이 급격히 증가하는 모습인데 진달래 아나운서는 앞서가는 트렌디한 패션으로 여성들에게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각선미 돋보이는 인스타 사진

진달래 아나운서의 인스타 사진을 보면 시원시원한 각선미가 느껴지는데요! 171cm의 큰 키에서 나오는 아름다운 각선미라서 그런지 더욱 돋보이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뿐만아니라 글래머스한 바디와 함께 군살없는 균형잡힌 몸매는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라 할 수 있는데요! 1988년생인 그녀는 올해 33세임에도 불구하고 20대와 다름없는 몸매를 보여주고 있어서 많은 부러움을 받고 있습니다.

베이스볼S와 골프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는 진달래 아나운서로 인해 심야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프로그램들인데요! 정말 매력넘치는 진달래 아나운서입니다.

 

앞으로도 자신의 분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더불어 인스타를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고, 소소한 외출사진부터 골프 필드위에서 경기하는 모습 등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도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