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재희 프로 프로필과 매력적인 검스 패션 인스타 사진

^__^♡!! 2022. 3. 22.
반응형

서재희 프로 프로필과 검스 인스타

168cm의 가장 이상적인 신장과 더불어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유명한 미녀 프로골퍼 서재희 프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서재희 프로의 프로필과 검스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재희 프로 프로필

서재희 프로는 1993년 3월 13일생으로 KLPGA에는 2011년 11월에 입회하였습니다. 중앙대학교 스포츠과학과를 전공한 서프로는 4.5점 만점에 4.39점으로 전체수석을 차지하여 졸업장을 대표로 받을만큼 두뇌 또한 뛰어납니다.

 

유현주 프로 몸매를 돋보이게하는 원피스 패션

 

유현주 프로 몸매를 돋보이게하는 원피스 패션

본격적인 골프 시즌에 앞서 필드로 나가기전에 장비와 함께 준비해야할 골프패션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마스터바니를 즐겨입는 유현주 프로골퍼는 94년생으로 키가 172cm되는 긴 다리의 대표

model.tistory.com

 

특히 168cm의 신장에서 나오는 각선미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는데요! 모델을 능가하는 몸매 비율이다보니 자연스레 각선미와 S라인이 돋보이는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서재희 프로 과거 경력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의 소유자에 두뇌까지 뛰어나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서재희 프로인데요! 과거 초등학교때 MBC '골프신동'과 박세리를 다룬 다큐멘터리에서 박세리 아역을 맡을정도로 뛰어난 골프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골프 드라마 '버디버디'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골프유망주로서 입지를 다져온 서재희 프로는 이후 CF모델, 스포츠 모델 등 골프 실력을 갖춘 모델로서 활동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서재희 프로 패션 스타킹

현재 골프잡지와 골프용품업체의 메인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월드 스포츠 탑모델 쇼(WSTMS)'에 1기 멤버로 나와 런웨이를 통해 우월한 각선미를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스포츠 모델임을 보여줬는데요!

 

 

당시 사진을 보면 짧은 치마에 매끈한 각선미로 런웨이를 보러 온 게스트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스타킹을 신지않은 다리였음에도 불구하고 한치의 굴욕도 없는 우월한 각선미를 뽐내서 얼마나 관리를 해왔는지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습니다. 

서재희 프로 인스타

서재희 프로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사진들이 업로드 되어있는데요! 정말 프로골퍼인가 모델인가 구분이 안될정도로 화려하면서 섹시한 그리고 당당함이 엿보이는 사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전지선 프로 인스타와 각선미 빛나는 사진 모음

 

전지선 프로 인스타와 각선미 빛나는 사진 모음

전지선 프로 인스타와 각선미 전지선 프로 인스타와 각선미 빛나는 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급 몸매와 미모로 많은 골프 팬을 보유한 전지선 프로의 관심이 점차 증가하고 있

model.tistory.com

 

특히 검스를 신었을때 뭔가 고급스러우면서도 검스만의 매력을 확실히 보여주는 서재희 프로인데요! 어지간한 몸매의 소유자가 아니라면 소화하기 힘든 조합이지만 서재희 프로이기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서재희 프로 꿈

그녀는 박사학위를 수료해 교수로 강단에 서는 것이 꿈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미 중앙대학교 스포츠과학과 시절 어마어마한 학점으로 졸업을 한 경험이 있기때문에 교수 서재희라는 꿈은 어렵지 않아보입니다.

 

서재희 프로 인스타와 골프웨어 의상별 스타킹 코디 방법

 

서재희 프로 인스타와 골프웨어 의상별 스타킹 코디 방법

서재희 프로 인스타 스타킹 코디 프로골퍼겸 모델인 서재희 프로가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골프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는 골프웨어 의상과 스타킹 코

model.tistory.com

 

2019년 기사에 의하면 중앙대 수석졸업이후 동대학교 대학원 석사를 거쳐 현재 박사과정에 수석 입학한 엘리트로 소개하고 있는 것을 봐서는 무난히 박사학위를 수료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제 곧 강단에 서는 그녀를 기대해볼수 있을것 같네요!

LPGA를 휩쓸고 있는 박성현 프로가 동기동창으로 서재희 프로는 11살에 골프에 입문해서 18세에 프로골퍼가 될 정도로 뛰어난 골프 경기감각을 가지고 있는 선수인데요!

 

 

2014년에는 골프존이 주관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골프대회인 GTOUR의 홍보모델로 선정되어 방송 활동도 열심히 해온 서재희프로는 해설위원이 되는 꿈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서재희 프로에게 있어 골퍼냐 모델이냐는 사실 중요하지 않은 부분인것 같습니다. 그녀는 이미 프로골퍼 뿐만아니라 강사, CF모델 등 다양한 일을 하면서 자신의 꿈을 위해 경험을 축적하고 있는 과정을 거치고 있는데요!

 

2013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기업의 프로암 대회(레슨, 사회, 강의)를 맡으며 종횡무진 골프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서재희 프로인데요! 그녀의 바람대로 교수나 해설위원의 꿈을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