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조아란 나이와 인스타 스타킹 골프패션 모음
프로골퍼 조아란 나이와 인스타 스타킹 골프패션 모음
최근 유플러스에서 인플루언서 프로골퍼들을 초청하여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하였는데 단연 눈에 띄는 골퍼는 바로 조아란 프로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94년생으로 추측되는 조아란 프로의 스타킹을 이용한 패션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아란 프로 프로필 몸매 키
조아란 프로는 2014년 안동 한우홍보대사 善(선)과 2017년 미스코리아 in 필리핀에서 3관왕을 차지할 정도로 그녀의 외모는 이미 공식 인증받은 외모라 생각합니다.
훤칠한 키는 168~172cm정도로 추측되는데 큰 키에서 나오는 늘씬한 각선미는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는 남녀의 시선을 모두 사로잡기에 충분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아란 프로 스타킹보다 레깅스 패션
개인 운동을 할때는 스타킹보다는 요즘 대세인 레깅스를 주로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개인 SNS을 통해 공개되기도 했으며, 미스코리아 In 필리핀 3관왕답게 한치의 굴욕도 보이지않는 완벽한 몸매를 보여주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유현주 프로 인스타를 통해 본 각선미 돋보이는 패션 몸매 남자친구 근황
뿐만아니라 골프미녀 삼대장 중 한명인 유현주 프로와 친한 모습이 종종 SNS을 통해 공개되는 모습에서 역시 미인은 미인끼리 어울리는 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습니다.
조아란 프로 각선미
긴 다리에서 나오는 각선미 뿐만 아니라 볼륨감 또한 뛰어나 어떤 의상을 입어도 섹시미가 물씬 풍기는 모습들이 보입니다. 그녀 또한 아름다운 몸매를 숨기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표현되어지는 것을 원하는 듯 운동을 할때 구지 숨기는 모습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라운딩 할때는 셔츠, 원피스 치마 등 다양한 의상들을 소화하면서 나오는 자신감에서 시원한 스윙들이 나오는듯 합니다.
조아란 프로 스타킹 그리고 자기관리
뿐만아니라 그녀의 스타킹을 이용한 패션으로 짧은 치마를 입었을때 하체의 균형잡힌 모습과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스타킹을 신는 모습들이 보였습니다.
조아란 프로의 경우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허벅지나 종아리 부분이 탄탄하지만 보통의 경우에는 관리나 운동을 하기 쉽지않다보니 짧은 치마를 소화하기 불편할수가 있는 데 이런 점은 스타킹을 통해 보완이 가능하니 조아란 프로의 패션을 보며 참고하도록 합시다.
최근 유플러스 스크린골프 대회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조아라 프로의 스윙과 패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골프면 골프, 몸매면 몸매 어느것 하나 소홀히 하지않는 그녀의 열정적인 골프사랑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