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스골프 김주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골프웨어 착용사진
땡스골프 김주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골프웨어 착용사진
신화 앤디와 프로 셀럽들이 함께 가는 1박2일 골프 여행에 대한 골프 프로그램인 '땡스골프' 5월에 론칭하여 SBS골프 채널에서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는데요!
과거 미스코리아로도 활동했고, 다양한 SNS으로도 팬들을 만나고 있는 김주희 전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미모 만큼이나 학력 또한 연세대 출신으로 지성까지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땡스골프 김주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골프웨어 착용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주희 아나운서 프로필
방송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주희는 미스코리아이자 아나운서(SBS)로 활동해왔는데요! 키 170cm과 몸무게 49kg으로 신이 내린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미스코리아 당시 프로필이긴 하지만 거의 차이는 없는것 같습니다.
1981년 6월 30일 서울에서 태어난 김주희 아나운서는 올해 40세가 되었지만, 누가봐도 30대 초중반에 가까운 외모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많은 여성들이 그녀의 피부와 몸매 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땡스골프 김주희 골프웨어
SBS아나운서 출신의 김주희 아나운서는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2000년 초반 미스코리아 출신의 인기에 힘입어 20대에 높은 인기속에 활동을 해왔고, 30대에는 골프에 빠지면서 진로가 바뀌었습니다.
프리랜서 방송인으로서 처음에는 골프에 관심이 없었으나 우리나라 여성 방송인 최초로 USGTF(미국 골프지도자연맹)의 골프 티칭프로가 되면서 더욱 골프방송에 애착을 가지기 시작했는데요! 이번 땡스골프에 출연하면서 더욱 그녀의 입지가 단단해지는 이유인것 같기도 합니다.
시간이 지나긴 했지만, 한번 미스코리아는 영원한 미스코리아인것처럼 김주희 아나운서의 골프웨어 착용한 모습은 어느 모델 못지않은 섹시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6년 가을부터 골프를 시작해서 골프의 매력에 푹 빠진 김주희 아나운서인데요! 한번 꽂히면 끝을 보는 성격의 소유자인 김주희 아나운서의 후반기 활동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