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윤 프로 프로필과 필드 위의 각선미 돋보이는 패션 사진
신지윤 프로 프로필과 필드 위의 각선미 돋보이는 패션 사진
인스타그램으로 유명한 골프 인플루언서 분들이 최근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단연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미녀 골퍼가 있으니 바로 신지윤 프로골퍼입니다. KLPGA 입회하여 다양한 활동으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신지윤 프로 프로필과 각선미 돋보이는 패션 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지윤 프로 프로필
1994년 3월 16일생인 신지윤 프로는 올해 28세입니다. 20대 중후반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젊고 아름답기만 한 신프로인데요! 피부는 정말 타고나야 된다는 말이 신지윤 프로를 보면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 협회에는 2015년 입회하여, KLPGA 점프투어 프로로 활동해왔습니다. 올해는 투어 기록이 없으며, 코로나로 인해 레슨과 SNS 위주로 활동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신지윤 프로 주요활동
신지윤 프로의 현재 소속팀은 에이온인터내셔널이며, 혼마골프, 혼마어패럴과 광고모델로서 활동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신지윤 프로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신상 의류 등 혼마골프를 홍보하는 모습을 자주 볼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보면 스튜디오 레슨과 필드레슨을 병행하고 있는것으로 보이며, 각종 행사와 협찬도 받고 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다양한 SNS활동 중인 신지윤 프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2만명을 자랑하는 신지윤 프로의 계정은 @jiyoonidat으로 그녀의 매력에 한번 빠지게되면 팔로우를 누를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럽고 때로는 섹시한 그녀의 이미지가 너무 매력적인데요! 특히 169cm에서 나오는 매끈한 각선미는 필드 위의 여신임을 증명하는것 같습니다.
필리핀에서 9년 간 살면서 골프를 배우게 되었고, 3녀 중 막내로 언니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왔다고 KLPGA 자기소개 란을 채워놨는데요~ 활발한 성격과 예쁜 미소는 유튜브 잔디밥TV 출연에서 알수 있었습니다.
작년에는 벤제프 2020화보 촬영도 할 정도로 골프 모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신지윤 프로인데요! 기본기 탄탄한 실력으로 레슨 영역까지 발을 넓히고 있는 모습입니다.
조만간 케이블방송 채널을 통해서도 충분히 섭외가 들어올법 한데요! 최근 골프 방송들이 론칭하면서 신지윤 프로의 활약을 TV를 통해서 지켜볼수 있기를 멀리서나마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신지윤 골퍼의 프로필과 필드위의 각선미 넘치는 사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