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에 반하다 골프장 2회 : 사우스케이프
골프에 반하다 골프장 2회 : 사우스케이프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골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힐링골프 '골프의 반하다'
두번째 편으로 파인비치CC에 이은 남해안의 또다른 보물 '사우스케이프'에서 라운드가 펼쳐집니다.
아래에서 미녀골퍼 강다나, 지승은, 박진이 프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골프에 반하다 시즌2
진정한 힐링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는 SBS Golf '골프에 반하다'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국내 최고의 절경으로 유명한 경남 남해 사우스케이프에서 미녀골퍼 지승은, 박진이, 강다나 프로의 라운딩이 진행됩니다.
사우스케이프 그린피/카트피/캐디피
무엇보다도 자극적인 경기, 골프대회가 아닌 친한 프로들끼리 예쁜 골프장에 모여서 편안하게 즐기는 라운딩은 '골프에 반하다' 콘텐츠에서만 즐길수 있는 자연 그자체가 아닐까 싶은데요!
위 사진으로 사우스케이프 이용요금을 올려놨으니, 그린피, 카트비, 캐디피를 날짜와 요일에 따라 확인하시구요! 왜 사우스케이프를 선택해야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세계 100대 골프코스 '사우스케이프'
올해 미국 <골프다이제스트>에서 선정하는 '세계 100대 골프코스' 9위에 오른 사우스케이프이기때문에 영상미가 끝내주는 '골프의 반하다'팀에서 어떻게 카메라에 담아왔을지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물론 미국을 제외한 나머지 나라에 대해서 선정한것이지만 이 자체만으로도 굉장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편에 이어 미녀골퍼 3인방이 출연하는데요! 정말 친구, 자매와 같은 케미로 소소한 대화와 웃음소리는 보는 이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는 느낌을 줍니다. 영상미와 배경음악은 두말할것도 없죠~
한려해상공원을 바라보며 즐기는 골프
사우스케이프는 남해의 자랑 한려해상공원을 바라보며 수려한 풍광과 수준 높은 코스, 그리고 건축미가 빼어난 클럽하우스 등 골퍼들의 워너비 골프장으로도 유명한데요!
최근에는 해외여행이 막힌 신혼부부나 가족여행으로도 사우스케이프를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특히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된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강다나, 지승은, 박진이 프로를 비롯해서 사우스케이프가 등장하는 등 골프방송 사상 최고의 관심을 받고 있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국의 아름다운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골프에 반하다' 2회를 본 네티즌을 비롯한 시청자들은 "남해의 바다 소리와 바람, 그리고 잔디를 걷는 ASMR은 최고 중에 최고"라며 한편의 영화를 보는것과 같다고도 평을 남겼습니다.
뿐만아니라 '골프의 반하다'는 영어버젼으로도 제작되어 현재 SBS Golf 채널에 게시되어있는데요! 해외 구독자들까지도 크게 증가한 모습에 "한국에 이런 아름다운 골프장이 있다니"라며 놀라하는 모습입니다.
정말 SBS Golf 제작진의 선곡 센스와 더불어 아름다운 사우스케이프를 그대로 담아내려고 얼마나 노력했을지..상상조차 가질 않네요!
기대를 저버리지않고 1편보다 더 멋진 2편을 만들어준 SBS Golf '골프에 반하다' 제작팀에 무한 감사를 날리고 싶습니다. 코로나와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