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빛나 아나운서 수영복 패션과 탄력있는 몸매의 비결

^__^♡!! 2021. 1. 12.
반응형

연빛나 아나운서 수영복 패션

겨울에 여름을 준비하고, 여름에 겨울을 준비하는 패션업계가 있습니다. 바로 수영복인데요!

수영복이 너무 잘 어울리는 아나운서가 바로 연빛나 아나운서입니다.

아래에서 연빛나 아나운서의 수영복 패션과 몸매 관리의 비결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빛나 아나운서는 1988년생으로 올해 34세의 베테랑 아나운서입니다. 10년차가 된 연빛나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에 접속해보면 다양한 휴가와 일상을 즐기는 사진들을 볼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사진은 단연 수영복 사진인데요! 단아한 외모와 함께 그녀의 수영복 선택에 대한 센스까지 엿볼수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의 수영복을 선택하여 착용한 모습을 쉽게 볼수 있습니다.

 

 

 

수영복 사진 뿐만아니라 해변에서 핫팬츠를 입고 발을 바닷물에 담궈서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는 모습 또한 볼수 있는데요~ 광주MBC 최고의 아나운서답게 자연스러우면서 아름다운 모습이 엿보입니다.

 

연빛나 아나운서는 특히 흰색의 색상이 참 잘 어울리는데요! 식당에서 촬영한 사진이나 운동을 하면서 촬영한 사진에서 볼수 있듯이 상반신이 드러나는 옷을 입었음에도 하나의 굴욕없이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빛나 아나운서의 탄력있는 몸매는 매일 꾸준히 하고 있는 운동에 있는것 같은데요! 필라테스와 요가를 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틈틈히 자기시간을 할애하여 운동하고 있음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자기계발을 통해서 현재의 탄력있는 몸매가 유지되는것 같은데요! 결국 이러한 몸매는 여성으로서 아나운서로서 자신감으로 이어지지 않나 싶습니다. 더욱 연빛나 아나운서가 승승장구 할수 있는 이유이기도 한것 같습니다.

 

MBC 광주 뉴스데스크를 진행하고 있는 10년차 베테랑 연빛나 아아나운의 수영복 패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노력하는 자 만이 아름다운 옷을 입을수 있음을 다시한번 알수 있었고, 저도 이번기회에 운동을 좀더 꾸준히 해봐야겠네요!

 

하루빨리 수도권으로 올라와서 서울에서 연빛나 아나운서를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연빛나 아나운서의 수영복 패션과 몸매 비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