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현미 KBS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아름다운 각선미 패션

^__^♡!! 2022. 3. 23.
반응형

최현미 KBS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아름다운 각선미 패션

최근 뉴스 시청이 잦아지면서 기상캐스터들의 인기와 관심도 올라가고 있습니다. 정확한 억양과 말투, 그리고 글래머스한 몸매로 인기가 많은 최현미 기상캐스터가 눈에 띄는데요.

 

아래에서 최현미 기상캐스터의 프로필과 아름다운 각선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현미 기상캐스터 프로필

최현미 기상캐스터는 2019년에 뉴스종합채널 YTN에 입사하여 2021년 12월부터 KBS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는 미녀 기상캐스터 중 한명입니다.

이제는 베테랑 최현미 기상캐스터의 경력

YTN 입사전에는 케이블방송 채널인 HCN과 온케이웨더에서 활동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케이웨더에서도 1년간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활동 당시 깔끔한 진행과 더불어 완벽한 몸매와 스타킹 신은 각선미 등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하명 기상캐스터 몸매 미니스커트 골프패션 살펴보기

 

박하명 기상캐스터 몸매 미니스커트 골프패션 살펴보기

박하명 기상캐스터 몸매 미니스커트 골프패션 최근 긴 장마로 날씨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MBC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박하명 기상캐스터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오르고 있습니

model.tistory.com

과거 다른 방송채널에서 활동한 경력때문인지 중고신입이라는 꼬리표가 있지만, 프로야구만 하더라도 중고신인이 있듯 기상캐스터에도 중고신입이 흔하다고 합니다.

정작 최현미 기상캐스터는 기상캐스터만큼 재미있는 직업이 없다며 크게 내색하지 않는 모습입니다. 오히려 경력을 인정받아 가치를 인정해준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기상캐스터는 폭염의 날씨에도 혹한의 날씨에도 생생한 날씨정보를 전해야하기에 시간대 상관없이 방송준비를 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노력하는 기상캐스터 최현미

한 인터뷰를 통해 최현미 기상캐스터의 발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뜨거운 태양에 그을린 발은 골프선수를 떠올리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상반신 위주의 날씨코너 특성상 전신을 볼 기회가 거의 없고 힘든 내색을 거의 하지않아 어려움을 잘 몰랐습니다. 늘씬한 몸매의 기상캐스터들이 스튜디오에서 방송을 하는 모습만 봤으니깐요

매끈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최현미 기상캐스터

예쁜 원피스나 스타킹 신은 아름다운 각선미에 시선이 뺏기다보니 기상캐스터들의 어려움을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거 같습니다. 

 

김가영 프로필과 기상캐스터 원피스 각선미 패션

 

김가영 프로필과 기상캐스터 원피스 각선미 패션

김가영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각선미 패션 정보 뉴스 프로그램의 꽃이라 불리는 날씨정보 코너에는 각 방송사마다 '날씨여신'들이 많습니다. 기상캐스터들은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아름다운 여

model.tistory.com

기상캐스터와 마찬가지로 아름답게만 보이는 스튜어디스도 마찬가지라 생각되는데요! 역시 보이는것만 보면 어느 직업이든 다 쉬워보이는듯 합니다.

글래머 패션의 좋은 샘플

글래머들은 어떻게 오피스룩을 입어야 잘 티나지않고 남 시선을 최소화해서 일을 할수있을지 최현미 기상캐스터를 참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방송에서는 크게 티가 나지 않았지만, 최현미 기상캐스터의 인스타그램에서 본 사진들은 상당히 글래머러스해서 놀라웠네요!

 

YTN이 아닌 KBS에서 새 출발하는 최현미 기상캐스터의 다양한 방송활동을 기대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