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연 아나운서 인스타와 치마 코디방법
김세연 아나운서
김세연 아나운서 인스타와 치마 코디방법
야구 개막과 함께 야구 여신들도 덩달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진행도 완벽! 외모와 얼굴도 완벽한 야구 여신 김세연 아나운서의 관심 또한 높은데요!
김세연 아나운서의 인스타사진으로 본 치마 코디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김세연 아나운서는 배구나 야구 팬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높은 아나운서인데요! 팬 서비스 뿐만아니라 외모와 몸매가 일반 아나운서들보다 월등히 연예인급(?)이기 때문인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접속해보면 쇼핑몰 모델인가 싶을 정도로 뛰어난 패션감각과 함께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쉽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김세연 아나운서의 신체조건은 171cm에 57kg로 알려져있습니다. 사진을 보면 늘씬한 각선미로 신장이 궁금해지는데 프로필처럼 장신임을 알수 있습니다.
키큰 여성들은 어중간한 치마만 아니라면 여성미를 쉽게 뽐낼수 있는데요! 롱치마나 미니스커트정도면 본인의 아름다움을 뽐내기엔 무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김세연 아나운서는 SBS Sports 아나운서로 16년에 입사해서 베이스볼S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심야시간대 남성층이 두터운 프로그램이다보니 그녀의 투입이 정말 적절했다라고 밖에 생각이 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상에서도 원피스와 치마를 즐겨입는데요~ 실제 퇴근이후에도 방송과 크게 다르지 않는 여성스러운 의상을 많이 입는 것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수가 있었습니다.
김세연 아나운서 개인취향의 옷 스타일이지만 남성들이 좋아하는 의상들을 입고 있어서 많은 야구나 배구의 남성팬들이 그녀를 많이 좋아하는 듯 합니다.
현재 화장품 모델로도 활동중인 그녀는 패션감각 뿐만아니라 피부결 또한 뛰어난데요! 이런 그녀의 철저한 자기관리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종종 야외출사 사진들도 보이는데 이럴때도 여성스러움을 드러내는 의상들을 많이 착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치마부터 자켓까지 배경과 참 잘 어울리는데요~
어떨때는 주름치마, 어떨때는 미니스커트로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때 의상을 거기에 맞춤으로서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바꾸는 패션 센스를 갖추고 있는것 같습니다.
김세연 아나운서의 닮은 꼴로 이성경 배우가 많이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계속 보다보면 다르다라는것을 충분히 느낄수 있으나.. 재미로 생각하는것이니 너무 진지하게 생각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성경 배우 외에도 과거 모모랜드로 활동했던 연우가 있습니다. 제가 생각할때는 김세연 아나운서가 가장 예쁜것 같은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실지 궁금하네요~
재작년 야구친구에서 진행한 '선호하는 여자 아나운서'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명실상부 아나운서계의 여신으로 발돋움했는데요!
올해는 게임사 모델로 선정되어 시작부터 좋았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김세연 아나운서의 인스타 사진으로 본 치마 코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