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이투자증권 광고 모델 이주빈 레전드 키 인스타

^__^♡!! 2023. 5. 28.
반응형

대구에 본사를 두고 있는 DGB그룹의 하이투자증권 광고 모델로 이주빈 배우가 발탁되어 각종 매체를 통해 광고가 송출되고 있습니다. 상큼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외모로 많은 분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하이투자증권 광고 모델 이주빈 레전드 키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이투자증권 광고 모델 이주빈 프로필

DSP미디어에서 걸그룹 연습생을 했었고, 레인보우 데뷔조였으나 데뷔가 미뤄지면서 소속사를 나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1989년 9월 18일 생인 이주빈 배우는 올해 33세로 다양한 작품 활동과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하이투자증권 이주빈흰 정장을 입은 이주빈 배우노란색 원피스를 입은 이주빈 배우
하이투자증권 모델로 활동중인 이주빈 배우

2022년 닥터로이어의 임유나(조연), 종이의 집에서 윤미선(조연)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뒤 우러수금화목토에서 정지은(주연)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더니 올해는 넷플릭스 연애대전에서 오세나(조연)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올해는 iM하이투자증권 광고모델로 1인 2역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드의 정장의상과 옐로우의 상큼하면서 여성스러운 치마가 눈에 띄는 이주빈 배우는 비율이 워낙 좋아서 170cm대로 보는데 실제 이주빈 키는 163cm라고 합니다.

 

이주빈 레전드 증명사진

연예인들의 증명사진은 정말 인지도가 높은 연예인들을 제외하고 특출나게 예쁘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는데 이주빈 배우의 경우에는 흔히 말하는 면접 프리패스 상으로 증명사진 계의 레전드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주빈 가슴 글래머이주빈 증명사진이주빈 검스
단아한 얼굴과 함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진 아름다운 이주빈 배우

SNS에서 화제가 된 증명사진이 도용되어 법원에서 연락이 오는 등 여러모로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는데요! 제발 예쁜 얼굴은 감상만 하고, 도용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주빈 인스타 사진과 주소

이주빈 배우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ellobeen으로 자신의 이름 마지막 글자인 "빈(been)"을 넣어서 만든 아이디 같습니다. 현재 팔로워는 73.7만명으로 올해가 지나면 100만명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션모델 이주빈이주빈 수영복 비키니하이투자증권 이주빈 광고 모델

이주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상으로 하이투자증권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주빈 배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청순하면서도 섹시함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배우 이주빈의 다양한 활동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받는 한해가 되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