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하빈프로 프로필 미녀 강남골프레슨 인스타 패션정보

^__^♡!! 2023. 11. 29.
반응형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원한 스윙과 매력적인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프로골퍼 선수가 있는데요! 바로 조하빈프로 입니다.

아래에서 조하빈프로 프로필과 강남골프레슨 인스타 패션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하빈프로 프로필

조하빈 프로는 1997년 7월 13일 생으로 2017년 KLPGA 입회하였고, 키 163cm 모델같은 몸매와 외모로 SNS에서 가장 핫한 미녀 골퍼 중 한명입니다. 초등학교 4학년때 신지애 프로의 경기를 보고 골프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조하빈프로 인스타그램조하빈프로 유튜브 레슨필드 여신 조하빈프로

2012년 여러대회에서 우승을 휩쓸고, 2014년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활동했습니다. 2015년 도요타 주니어 골프대회 15개국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등 활약 속에서 2020년 매일경제 최고위과정 골프지도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하빈프로 인스타 유튜브

골프 사이다 라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조하빈프로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01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36K(3만 6천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골퍼인데요!

 

골프사이다 조하빈프로TV

 

골프 사이다 조하빈프로

골프레슨 문의 카톡:habingolf 인스타:golfcider_jopro

www.youtube.com

 

조하빈프로 인스타그램

 

기본기 탄탄한 실력은 물론 남다른 골프 패션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레깅스부터 검정 스타킹까지 쉽게 소화하기 힘든 패션 아이템과 더불어 아름다운 의상으로 필드에서 돋보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주는 듯 합니다.

 

조하빈프로 강남골프레슨

매일경제 최고위과정 골프지도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조하빈프로는 1:1 개인레슨 및 필드레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매월 정규레슨을 진행하고 있는데 순식간에 마감이 되니 아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서 예약일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조하빈프로 레슨 오픈채팅방

 

조하빈PRO 레슨문의🌟

#KLPGA#투어프로#조하빈프로#골프레슨#국가대표상비군#매일경제최고위과정지도교수#1:1레슨#원포인트레슨#필드레슨

open.kakao.com

 

정규레슨이 마감된 경우에는 원포인트 레슨만 가능하니 사전에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원포인트 레슨이라도 먼저 받아보신 후에 정규레슨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SNS 상에서 핫하지만, 조하빈프로의 진가는 외형에 있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레슨에 있기 때문에 동작 하나하나에 집중해주시고 앞으로도 지도교수, 레슨 등으로 많은 활동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