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온프로 프로필 나이 인스타 미녀골퍼 패션정보

^__^♡!! 2023. 11. 30.
반응형

압도적인 피지컬과 파워스윙으로 이미 골프 좀 친다는 분들에게는 익숙한 이시온프로 프로필 나이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시온프로 프로필 나이

1989년 9월 3일 생인 이시온 프로는 2008년 KLPGA 입회하였는데 이모의 권유로 골프에 입문하여 해가 거듭할수록 골프의 매력에 빠지면서 2011년 KLPGA 그랜드 파코메리 드림투어 7차전에서 우승하는 등 활약을 이어왔습니다.

이시온프로 인스타이시온프로 나이이시온프로 프로필

과거에는 이성운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해왔고, 이시온으로 개명 후에 보다 골프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3녀 중 막내로 태어난 이시온프로는 압도적인 피지컬로 시원한 장타가 매력적인 프로 골퍼선수입니다.

 

이시온프로 인스타

우성종합건설 소속으로 활동중인 이시온프로는 골프 실력만큼이나 SNS에서 상당히 핫한 인플루언서인데요! 팔로워가 무려 12.4만명이나 될 정도로 팬들의 지지 속에서 활발한 SNS활동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시온프로 인스타 바로가기

 

인스타 외에도 네이버TV를 통해 드라이버 스윙, 교정연습 등의 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는데요! 전체 재생수가 170만회 될 정도로 이시온프로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것 같습니다.

 

이시온프로 네이버TV 바로가기

 

이시온프로 : 네이버TV

 

tv.naver.com

 

이시온프로 패션정보

신장 170cm에서 나오는 피지컬과 더불어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필드위에서 그 누구보다 눈에 띄는 미녀골퍼 이시온 프로입니다. 30대 중반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20대 못지않은 체격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시온프로 인스타그램이시온프로 뒤태이시온프로 패션

평소에 그녀가 얼마나 운동, 관리에 신경쓰는지 엿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시온프로는 인스타를 통해서 1:1 레슨을 받고 있는데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서 레슨문의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카톡 해보시기 바랍니다(장난 금지)

 

이시온프로 레슨 오픈채팅방

 

이시온 프로 레슨문의

#이시온프로 #골프레슨문의 #골프레슨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