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본아 기상캐스터 인스타 연합뉴스 다리 가슴 패션

^__^♡!! 2022. 3. 23.
반응형

구본아 기상캐스터 인스타 다리 가슴 패션

연합뉴스 기상캐스터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이름이 바로 '구본아' 기상캐스터가 아닐까싶습니다. 항상 우리에게 날씨소식을 전해준 미녀 기상캐스터입니다.

아래에서 구본아 기상캐스터의 다리, 치마 패션 사진을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본아 기상캐스터 키

구본아 기상캐스터는 키 168cm로 대한민국 여성 평균을 넘는 이상적인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키가 크기때문에 치마나 원피스가 참 잘어울리는 모습이고 본인 또한 여성스러운 치마를 자주 입는듯합니다.

 

구본아 프로필 연합뉴스 기상캐스터 골프 치마 각선미

 

구본아 프로필 연합뉴스 기상캐스터 골프 치마 각선미

구본아 프로필 연합뉴스 기상캐스터 연합뉴스TV 날씨소식을 전해주고 있는 날씨 여신 '구본아 기상캐스터'입니다. 귀여운 외모와 함께 날씬한 몸매로 인기가 많은 기상캐스터입니다. 아래에서

model.tistory.com

 

키 뿐만아니라 비율 또한 우수하기 때문에 짧은 치마나 반바지를 착용했을때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와 동시에 철저한 자기관리로 만든 매끈한 각선미까지 돋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구본아 기상캐스터 학력 경력

구본아 기상캐스터는 성신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과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 학사를 가지고 있는 뇌섹녀이기도 한데요! 외모에서부터 학창시절에 반에서 상위권에 있을법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듯합니다.

 

이러한 그녀의 학력, 외모 등을 보았을때 2016년 연합뉴스TV 입사때 400대1의 경쟁률은 어렵지않게 통과했을것 같다는 생각이 잠시 들었는데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연합뉴스에 당당히 입사한 그녀가 참 멋진것 같습니다.

구본아 기상캐스터 인스타그램

구본아 기상캐스터의 일상은 그녀의 개인sns 계정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해볼수 있는데요! 정장이 그 누구보다도 잘 어울린다고 할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급스러운 외모와 이미지가 적절하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되네요!

특히 레드와 블랙 색상이 참 잘 어울리는데요~ 두 색상이 고급진 이미지와 의상에 많이 사용되기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깨끗한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구본아 기상캐스터 나이 프로필

구본아 기상캐스터는 1990년생으로 올해 31세인데요~ 그녀의 피부와 몸매를 본다면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20대 중반으로밖에 보이지 않는 구본아 기상캐스터는 하루하루 젊게 사는것 같습니다.

구본아 기상캐스터 각선미

특히 구본아 기상캐스터의 각선미는 방송인들중에서도 아주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어떤 운동을 하는지 알려진것은 없지만 분명 식단관리 외에도 운동을 즐겨하고 자기관리를 하기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추운 기온에 날씨소식을 정확히 전달해주기위해 노력하는 구본아 연합뉴스 기상캐스터인데요! 다시 따뜻한 봄이 와서 그녀가 골프를 즐기는 사진을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구본아 기상캐스터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